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애슐리 시흥홈플러스점

이 매장은 CLASSIC매장으로 최근에 리뉴얼?화했다고 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이전엔 스테이크도 따로 주문가능했었는데 그런거 없애고 뷔폐식으로만 한다고 하더라구요


평일 저녁에도 정말 싼 가격이라 가성대비해서도 정말 좋은 애슐리 매장인것 같아요 







애슐리 프리미엄급은 아닌 클래식 매장이라

질적인면이나 그러면에서는 뒤쳐지는건 당연(?)할수 있지만


그래도 9,900원의 가격으로 먹기에정말 최고인듯 싶었습니다.ㅎㅎ


순대국이나 멀 먹고 커피를 마시더라도 10,000원이 넘으니 






알리올리오 파스타 ㅎㅎ

배가고파서 앉자마자 푸러가서(?)

접시 6접시인가?퍼온 것같은데

넘 배가 고파서 정신 없이

한접시 두접시 먹고 다시 가기 귀챃고 그래서 ㅋㅋ


알리올리오가 면의 본연의 맛과 알리오만의 네츄럴한(?)맛이좋아서

한접기 가득 펐습니다.ㅋㅋ

맛은 레스토랑처럼은 아니더라도 첫 샆(?)이라 우걱우걱(3초클리어)




토마토 파스타 ㅋㅋ

토마토맛은 조금느껴졌지만..

알리올리오를 3초컷시키고 10초컷 시켰습니다.ㅋㅋ..

일단 면부터 처리하고 다른거 음미하려고 




피자가 떨어져서 다음에 가야지 하고 있었는데

새로 나왔다는 소식에 바로 달려가서 뜨끈뜨끈 피자 ㅋㅋ

바로 나온거 먹기 볼북복인데 바로 달려가서 득템 ㅋㅋ

피자는 한 2종류?있었던 것같아요


정신 없어서 소스 못찾아서 그냥 먹었지만 맛 나쁘지 않았써요



여러조합으로 한접시 ㅋㅋ

저는 원래 여러가지 푸는 스타일인 아님 ㅋㅋ

한놈만 파서 한가지 접시에 가득 퍼오는 스타일인데

나이들어서 인지 인자는

적당히 ㅋㅋ





까르보나라 떡볶이와 허니감자튀김 ㅋㅋ 그리고볶음밥 

밥안먹으먼 섭할까봐 밥도 

허니감자튀김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후식으로 같이 먹어도 좋을듯





이름이 생각안나는데 냉우동인가?그것도 먹을만하고


아참 식사 가장 첨에 스프도 있는데 안찍엇네 ㅋ


스프도 2종류인가 있는데 맛 괜찮아요

식사전에(?) 한숟가락 푸고 시작하셔도 좋을듯 싶어요 ㅎㅎ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있고

과일도 있고

커피도있고 매실도 있고 ㅎㅎ 


이날 배터지게 먹어서 다음날 점심 굶음 ㅋㅋ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