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가산에 위치한 맛집

돈돈정 입니다.


일본 가정식 요리전문점입니다.

맛도 괜찮고 깔끔해서 종종 찾는 맛집



위치는 가산팩토리아울렛에 위치해 있구요

지상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리오아울렛이, 가산하이힐과는 다른쪽에 있어서 헷갈리실수도 

지도 잘 보시고 가보세용


아참! 가산팩토리아울렛에 좋은점이 저도 이날 알았는데 ㅋㅋ

3층인가? 노래방있는데 무료로 사용할 수 있구요

펌프같은 것들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몇가지 다른 게임들은 돈을 내야하지만 공짜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식사나 쇼핑하시고 들르셔서 노래한곡이나 펌프같은 게임도 즐기시고 가세요~ㅎㅎ







입구에 있는 메뉴간판의 모습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큰 스크린으로 보게끔 해주셨네요 ㅋㅋ 친절하셔라

메뉴가 상당히 많은 편이라 고르기 쉽지 않은데 대기하면서 고르시면 좋을듯

점심시간에 가보진 못해지만 점심시간 아닌 시간에 가도 사람이 꽤나 있는데

점심시간에 사람들 많을듯


밥 리필 가능 ! 국 반찬도



일본 가정식 요리들

일식은 정말 맛있는 요리들이 많은 것같아요

메뉴 하나하나가 예술같고 섬세한 구석들이 보이네요


돈돈정 내부의 모습

좌석도 넉넉히 있고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긋긋~!




돈돈정을 SNS에 올리면 혜택이 있어요~ㅎㅎ

올리고 보여주시면 탄산음료(콜라, 사이다)중 1나를 주구요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고 재방문하면 계산 가격에 5,000원 할인

저는 이전에 올린게 있어서 5,000원 할인 받았어요







메뉴판의 모습 ㅎㅎ 뭘 먹을지 고민하게 되는 메뉴판 

기존에 먹어봤던 맛있는 것을 먹느냐..새로운 것을 먹느냐...


오늘 이날은 정말 먹지 못했던 새로운 메뉴들을 먹어봤어요!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중에선(먹어봤던것들중)

스키야끼정식 : 13,000원

일본식 소고기를 샤브샤브식으로 먹는건데

1인 샤브샤브식으로 드신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국물도 맛있고 면도 맛있고

되게 깔끔한 편이라 누구 소개할때 하고 싶은 메뉴에요


오늘 먹은 메뉴들은 처음 먹어본 메뉴들이라 한번 시도해봤는데


밑에 있는 에비후라이돈이 그중에선 젤 낫네요 ㅎㅎ



이날 젤 맛있었던

에비후라이돈 

가격: 8.000원





이날 먹은 최고의 메뉴

에비후라이돈 가격: 8.000원

감칠맛나는 맛이 자꾸 땡기는 맛이라 다음에 또 먹어야겠다! 는 인상을 줌 ㅋㅋ

일본 가정식 다른 메뉴외에선 이게 젤 맛있는듯



스테이크돈

가격: 10,000원

제가 먹은 스테이크돈입니다.

스테이크라서 기대하고 먹긴했는뎅..ㅋㅋ

고기 양이 좀 적은 편이고 그래서

약간 실망은 했어요 

스테이크 먹어서 좋긴 한데 스테이크라 가격이 10,000이라 그럴순 있는데

만족도가 좀 떨어지더라구요 ㅋㅋ..






스테이크를 보니 기분은 좋은데 ㅋㅋ

밥양도 적고(밥은 무한리필이라 더 먹어도 되긴함)

머 나쁘진 않은데 기대만큼은 아니라서



면도 하나시킴 ㅋㅋ..

간이 약간 약할 수 있는데

테이블 옆에 보면 간 맞출 수 있는 조미료?들이 있거든요

일본어로 써있고 그래서 헷갈려서 ㅋㅋ 넣기 조심스러웠음

암튼 그걸로 간맞추는 것같아요

그냥 나오는건 기본적으로 나와서 간이 좀 약할 수도 있어요





부족할 것 같아 면하나 더시킴 ㅋㅋ 역시 간이 좀 약해서 조미료(?) 넣음







몇달전에 없었는데 후식도 파네요 ㅋㅋ

캡슐커피 

그냥 커피 1,000원

라떼는 2,000원

커피도 저렴하고 비싼 커피 말고 맛있는 캡슐커피 드시고 가셔요~ ㅎㅎ

일본식 디저트식으로 나오는

빙수도 있네요 ㅎㅎ 어떤게 일본식인진 모르겠지만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