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헬로 베트남쌀국수집

3,900원의 가격에 면이나 밥 종류를 먹을 수 있어서 

언제나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맛집입니다,


단순히 가격이 싼게아니라 맛도 훌륭해서

괜히 비싼 비슷한 베트남쌀국수집 가는 것보다도

아주 좋은 초이스의 맛집이에요





이 맛집 옆에 구로호텔이라고 있는데 거기서도 자주 오시는 것같아요

주변에 직장인들도 많고 학생들도 많이 있어서

오픈과 마감까지 사람이 끊이지 않는 그런 곳이에요


메뉴는 베트남쌀국수 면종류와 밥종류가 있구요

제가 젤 좋아하는 라이스앤 누들 처럼

면과 밥의 조화가 묻어나는 그런 메뉴들도 있어요

직원들도 상당히 친절한 편이라 언제나 가도 기분이 좋네요



짜자잔~

이것이 라이스앤 누들~! 전 항상 이것만 먹어요 

입에 물릴때까지 먹어보려구요 (?) ㅋㅋ

먼가모르게 구미가 자꾸 떙기는 그런 맛이라 자꾸 손이 가네요


이게 어떤 맛이냐면 살짝달달하면서 매콤살짝?한게

되게 입맛이 땡기는 맛이에요

잘 질리지 않는 그런맛?





제 느낌은 한국식?입맛에 맞게 만들어지지 않았나 싶어요

제가 베트남가서 먹었던 맛은 아니고 제 입맛에 맛는 맛이더라구요

고수?인가 그런거 들어가면 저는 잘 못먹는데 이건 괜찮더라구요






면과 밥의 조화로운 모습 ㅎㅎ...

면이 밥과 어울러져(?) 있어서

면 면저 드셔요~!





맛있어 보이지않나요?ㅎㅎ

내일도 먹으러 가야지 ㅋㅋ





면을 좀 먹고나서의 모습

이제숟가락으로 시작해볼까요? 




3,900원 즉 약 4,000원도 안되는 가격이 정말 매력적인듯

그렇다고 맛도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맛도 좋아서 정말 좋아요

위치가 골목쪽에 위치해 있어서 아는 사람들만 알 수 있는데

구로호텔 옆에 있거든요

그래도 아는 사람들이 많고 소문도 많이 나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그런 맛집이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