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막사 맛집 추오정 남원 추어탕~!

category 맛집 2018. 2. 1. 22:02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삼막사에 위치한 맛집 추오정 남원추어탕 입니다

삼막사 맛집거리는 유명한 맛집 거리인데(주로 차로 이동)

그중에서도 남녀노소 함께 와도 좋은 곳이 바로 추오정 남원 추어탕입니다

왜냐하면 건강식사이기도 하고 아이들을 위한 돈까스도 팔고 있기에

남녀노소 함께 와도 좋은 곳이에요 ㅎㅎ

여기는 등산갔다가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곳인데 오시면 아실거에여 ㅎㅎ

등산갔다가 들리시는 등산객들 ㅎㅎ





자리도 넓은 편이라 여유좀 있어요 

하지만 점심시간 저녁시간이나 바쁠때는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기다리셔야할 수도 있어요

카운터 앞에 뻥티기 기계도 있어서 드실 수 있으니 대기하시면서 드셔도 되고

식사후 나가시면서 드셔도 되고 ㅎㅎ


뻥티기가 이 식당의 신의 한수 ㅋㅋ 애들도 뻥티기 좋아하고 그래서 

마실 것도 있구요

하지만 이 모든 것이 가격에 포함되어있다는 사실 잊지 마시고 ㅎㅎ


추어탕의 기본 가격은 9,000원정도입니다.

추어탕만 생각하면 좀 비싸지 않나 생각들 수 있지만..ㅎㅎ

가격이 조금 올라왔어요




근처 카페 추천

안양유원지 수목원가는길



먹기에 정말 부담도 없고 맛있는 추어탕

추어탕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먹어볼만한 추어탕..

비린내가 거의 없어서 ㅎㅎ

고숩고 맛있어요 ㅎㅎ

건강 식사여서 그런지 어르신들도 정말 많이 오는듯

점심 시간 저녁 중간 브레이크타임시간에 갔는데도 사람 꽤 있었어요





추오정 남원추어탕의 메뉴 리스트

점심 특선해서 다른 메뉴들도 있구요

추어탕(국내산) 가격: 9,000원

우렁추어탕: 11.000원

삼추어탕(탕, 튀김, 새싹쌈): 12,000원

단호박 치즈 돈가스: 8,000원(요거 맛있음 ㅋㅋ..추어탕집이지만 돈가스 배리 굿굿)

간장게장(국내산): 9,000원

생두부(국내산): 7,000원

미꾸리 튀김: 11,000원

추어만두튀김: 7,000원






추어탕의 모습~! 정말 든든하고 맛있어요

젊은  처자들도 잘 먹더라구요 ㅋㅋ

남녀노소 맛있는 추어탕

비리지 않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맛있게~!










오고갈떄 먹을 수 있는 뻥티기 ㅋㅋ

이날 넷이서 뻥티기 30개는 먹은 듯

밥 먹기전 먹고 식사후 먹고

나가면서 또 먹고 ㅋㅋ 나가면서 10개 정도 챙겨갔어요


추오정에서 추어탕밥 먹고


안양 유원지로 분위기내며 커피한잔 하러 갔습니다


참고하실 분은


안양유원지 

수목원가는길 클릭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