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성대비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에위치한

헬로베트남쌀국수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5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도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는 맛집입니다

맛도 한국식 입맛에 맞게끔 만들어줘서 정말 맛있어용 ㅎㅎ

베트남 가서도 현지 쌀국수와 외국인 입맛에 맞게끔 한 곳 가봤는데

현지 쌀국수는 저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좀 먹기 힘든 부분이 있었는데

외국인 특화된 쌀국수집은 정말 괜찮아서

국물까지 후루룩~ ㅎㅎ

베트남 가고 싶네요 

요즘 베트남 여행 많이들 가던데

올해는 꼭 가봐야지~!







키오스 시스템으로 무인 결제가 되기 때문에 간편하고 그래서 좋습니다



좌석이 크지 않아서 그리 많이 앉지 못하는 단점은 있지만..

좌석이 20자리 남짓 있을거에요..







키오스 시스템을 활용한 거래 시스템

간편하고 정말 좋은듯 ㅎㅎ

저는 이날 라이스앤누들을 먹었습니다. ㅎㅎ

가격들 정말 착한듯 요즘 왠만한거 6~8천원 넘어가는데


요즘 그래서 가성대비 맛집이 더욱더 잘나가지 않나 싶어요

요즘 도시락 싸들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고..




간단힌 이용방법


1. 자판기에서 주문결제한다


2. 셀프바에서 반찬 및 그릇을 가져간다


3. 자리에 착석하여 번호가 호출되면 음식을 가져가다


4. 식사후 퇴식구에 그릇을 가져다 놓는다





이벤트 

헬로베트남쌀국수에서 쌀국수를 먹고


옆가게인 떼루와 카페의 모든 메뉴 10%할인 ㅎㅎ





제가 시킨 라이스앤누들


면과 밥을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 ㅎㅎ

정말 간도 제 입맛에 딱이고..

살짝 매콤하고 달달하기도 하고 오묘한 맛입니다 ㅎㅎ 땡기는

가끔 베트남쌀국수집에서 좀 속이 거북한 곳도 있는데

여기는 괜찮네요 ㅋㅋ

근처에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자주오는 이유가 있네용



베트남쌀국수의 모습 

양정말 많네요 ㅎㅎ

후루룩

면이 정말 하얗고 곱고 이쁘네요 ㅎㅎ

3,900원의 행복 ㅋㅋ






기본 반찬인 단무지와 김치

따로 담아도 되는데 그냥 한번에 담음 ㅋㅋ.

단무지맛 괜찮음.








요 밑에는 메인메뉴들의 모습 ㅎㅎ

가격도 3,900원으로 정말 싸고

다 한번씩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네요 ㅎㅎ

다음에 갈땐 하나씩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저 개인적으론 오늘 먹은 라이스앤 누들 추천 ㅋㅋ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그런지 첫인상 좋았음..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