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디 길거리 맛집 먹깨비 김밥 분식

category 맛집 2018. 1. 22. 13:20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분식맛집 먹꺠비 김밥 분식점입니다.

여기는 사실 머 대단한 맛집은 아니지만, 

떡볶이 1인분에 천원이 하기도하고 주머니가 넉넉하지 않은 분들에게 작든 돈으로도 큰 기쁨과 맛을 줄수 있는 그런

소소한 맛집입니다.

위치가 좋기도하고 가성대비도 좋아서 지나가는길에 보이는 그런 곳이에요

역바로 근처에 있지는 않구요 맨 밑에 지도가 있긴 하지만

버거킹건물 건너편쪽에 있는 곳입니다,







먹깨비 김밥 분식점의 입구 모습

이 근처로 수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는 그런 위치에 있어요

직장인들이나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다양한 사람들이 지나가다가 들러 먹게되는 그런 분식집


지나가시다가 좀 출출하실떄 떡볶이 1인분 천원 드시고 가셔요 ㅎㅎ




분식집은 언제나 들러도 추억이 생각나고 적은 돈으로도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곳인 것같아요

우리 삶의 맛집이란 것이 정말 먼 곳만이 아니라 가까이 있는 곳에서도 많이 숨쉬며 살아있는 것같아요 ㅎㅎ

떡볶이 1인분에 천원이란게 정말 뿌듯하네요 ㅎㅎ

분식점에 오면 오뎅을 안먹어도 오뎅국물을 먹을 수 있어서도 정말 춥구요

요즘 같이 추운 겨울에 오뎅국물은 정말 ^^







메뉴판의 모습 ㅎㅎ

여기 오시는 분들 보면 떡볶이 도 많이 드시고

주먹밥도 한끼 대체할 정도로 괜찮아서 많이들 드시는 것같아요

핫바나 핫도그도 많이 파는 메뉴중에 하나인 것같구요

튀김은 4개에 2,000원에 팔고 있습니다.

5천 밑으로도 몇가지 조합해서 먹으면 정말 든든하게먹을 수 있을 것같아요

요즘 5천원에 파는 음식들이 거의 없으니까요


주변에 국수집들이 많은데 3~4천원대로 구성되어잇는걸 보면

사람들이 식비에 대한 부담도 많이 느끼면서 사는 것같아요

요즘 왠만한건 7천원 전후하니까요







튀김과 떡볶이의 조화 ㅎㅎ

저 2세트의 가격이 3,500원

지금봐도 군침이 나네요 ㅎㅎ

아는 분은 점심값 아끼려고 1주일에 4번 여기서 드신다고도 하더라구요 ㅎㅎ

편의점가서 머 먹는 것보다 여기와서먹는게 더뿌듯할듯 ㅎㅎ





핫도그의 모습 ㅎㅎ 

가격은 1,500원

땃땃하지는 않았지만 맛있었네요

핫도그 있는 곳에 따뜻하게 머 설치했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그래도머 좋았어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