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넘 맛있어서 2주 연속 찾아간

금천구 시흥동 동네 숨은 맛집

단또

일본식 라멘 집입니다.

저희 동네에 이런 맛집 찾기 정말 어려워서 항상

근처인 광명,석수, 안양, 밤일마을 등등으로 가는데 이런 맛집이 있어서 자주가게 되었네요 ㅎㅎ

소개로 가게 해준 분들이 일본에서 먹던 맛이랑 비슷하다고 해서

가게 되었던 맛집인데

괜찮았어용~!

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자리가 좁아서 많이 가실수는 없다는게 좀 아쉽긴 하지만요 ㅎㅎ






반지하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냥 지나가다보면 모를수도 있어요 ㅎㅎ

위치 잘 알고 가셔야해요

주차하는 공간도 있어서 차 끌고 가셔도 될거에요 6자리 남짓 있어요

동네 맛집이라 동네에서 오시는 분들이 많나봐요








매주 월요일 휴무/매얼 마지막주 일요일 휴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오전 11시30분에 시작하여 저녁 9시까지하구요






일본 큐슈 지방의 라멘

라멘에 맛들리면 라면의 맛이 아니 그래도 라면도 맛있긴 하지만 

라멘이 좀더 고숩고 깊이가 있는 맛이네요 ㅎㅎ





포스트잇의 모습 ㅎㅎ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었네요 ㅎㅎ

동네에 학교가 있어서 학교에서도 많이 오고 커플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알록달록한 입구의 모습 ㅎㅎ





위에서 설명드린 영업 휴무일의 시간대



단또의 메뉴과 가격들

저희가 먹은 것은

돈코츠라멘, 탄탄라멘, 소유라멘

각각의 라멘들이 특색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 듯 싶네요

돈초크는 기본적인 라멘인데 다른 라멘의 비해 자극적이지 않은

라메 본연의 맛이라고나 할까?

소유라멘은 간장이 마니 (?)들어간 라멘이라 그런지 입맛이 땡기는 맛이 들더라구요

탄탄은 매콤한 라멘인데 그리 맵지는 않고 칼칼합니다


또 추가로 먹었던건 일본식 만두 ㅎㅎ

좀 색다른 만두!




셀프코너의 모습 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고 입맛이 땡기네요

하나하나가 맛있고 새콤하고

밥 무한 리필 가능한 곳입니다








​녹차물?을 주시더라구요 그냥 물이 아닌 다른 물 받으니 기분도 업업




라멘이 나오기전 먹으려고 퍼온 밥 ㅎㅎ

사장님이 라멘 양 많다고 밥 적당히 드시라고 조언해줌 ㅎㅎ





일본 만두의 모습 ㅎㅎ

만두도 맛있지만 옆에 과자같은거 소소하게 맛남 ㅋㅋ





만두는 간장에 찍먹!

만두가 5개가 들어 있어요

4이 갔다가 싸울뻔했어요 하나남아서






만두안의 모습 ㅎㅎ

바삭한 것(?하고 같이 있어서 인지 먹는 맛이 좀 남다름


돈코츠 라멘의 모습 국물이 시원해 보이네요~!

양도 상당히 많아요



탄탄라멘의 모습

칼칼한 맛

면 먹어보기 전에 국물 한입~!





소유라멘의 모습

소유라멘이 간장이 들어가서 인지 좀더 땡기는 맛이 있더라구요




고기에 면과 함께 듬뿍 한입~!






​돈코츠라멘도 한입을~!




돈코츠 라멘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