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릉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황태로 만든 칼국수? 떡만두국? 먹어보셨나요?


바로 강릉 맛집 나운칼국수 집이 황태로 만든

황태칼국수: 7,000원

황태맑은 칼국수: 7,000원

황태떡만두국: 8,000원

를 팔고 있습니다.


황태에는

간을 보호해주는 메티오닌, 리신, 트립토판과 같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과음후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술국으로 인기만점이라고 하네요


재료들을 소개해드리자면

쌀, 콩, 배추, 고기: 국내산

밀가루: 호주산

황태: 러시아(용대리, 대관련 건조)

고추가루: 국산20%, 중국산80% 라고합니다


참고로 밑에서 한번더 애기드리겠지만


매월



첫재, 셋재주 일요일은 휴무인거 참고하세요!



둘째, 넷째주 일요일은 오후 4시까지만 한다고 합니다








강릉 여행가셨다가 얼큰하고 해장될만한거 찾으신다면 가까이 계시다면

황태 한그릇 드시고 가세요 ㅎㅎ





나은칼국수의 대표 3메뉴

황태 칼국수

황태 떡만두국

황태 맑은칼국수





메밀전, 접시만두 등의 서브 메뉴들도 있으니

칼국수와 함꼐 드셔보시면 강릉 여행 온 기분이 더 날 것같습니다.^^



어른신들도 많고 얼큰한거 드시러들 많이 오시는 곳 인것같아요~!




황태칼국수

양도 푸짐하고 먹어보지 않아도 얼큰하고 칼칼하겠구나생각이 드네요 ㅎㅎ

황태가 들어가 있어서 그냥 칼국수보다 더 맛있고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맛이에요



면발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서 강릉 지나갈때마다 생각나는 맛입니다 ㅎㅎ

강릉에 맛집들이 참 많은 것같아요

건강하면서도 남녀노소 많이 올 수 있는!




반찬은 심플하지만 메뉴로 승부보는 맛집





전메뉴 포장가능하고

첫재, 셋재주 일요일은 휴무인거 참고하세요!



둘째, 넷째주 일요일은 오후 4시까지만 한다고 합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