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 점심 추천 7,000원대

category 맛집 2018. 1. 12. 13:55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동원참치

참치를 먹으러간건 아니지만.....ㅎㅎ

점심때 깔끔하고 조용한 곳에서 먹을 수 있기에 점심 메뉴가좋은 것같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뿐만 아니라 번화가쪽 참치집보면 점심 메뉴들이 많은 것같다.

깔끔하고 맛있고 조용하고(룸도있고)가격도 적당한편이고 그래서

좋은 것같다

참고로 우리가 먹었던 메뉴들의 가격은 7,000원선이다.

알밥, 알탕, 회덮밥, 지리탕을 먹었다


영업시간

평일: am11시~pm12시

주말, 공휴일: pm3시~pm11시

예약도 된다고 합니다.

저희도 예약해서 룸으로 가서 먹었습니다.





실내의 모습

앞에 보이는 앉아먹는 곳과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 먹을 수 있는 곳이 룸인듯 싶다



점심메뉴의 모습

대부분의 가성대비 메뉴들이

7,000원이라 조으다 ㅎㅎ


기타 다른 점심 특선의 메뉴들은 가격이 상당한편이다.

우리는 7천원의 초이스~!



동원 참치 점심 특선 다른 메뉴들





특참치회, 동원참치회의 가격

얼마전 구로에 있는 오류동 참치집을 간적이 있는데..

밑의 링크 참조

참치에서 정말 조금 밖에 없는 부위 10점을 시켰는데 가격이 8만원이었다.

즉 한점에 8천원?인가 했던 것같다.

참치가 엄청 비싸구나 생각이 들었던 순간이었다.

원래 참치가 비싸긴 하지만.



http://wangimnida.tistory.com/306


참치의 효능에 대해서..

먹고알면 더 맛있는 참치





기본세팅의 심플한 모습​




샐러드 맛있긴한데 양이 적어서 리필해 먹고 싶었다.

그러나 리필은 시키지 않았다

귀찮았당..


서비스로 나온 초밥 3개

그냥 평범한 초밥



기본반찬 3가지


참치집 가서 점심세트 먹으면 항상 나오더라 ㅎㅎ



회덮밥의 모습 ㅎㅎ

야채가 완전 싱싱하진 않았지만 건강해지는 기분





초장을 적당량 뿌리고..

사실 너무 많이 뿌려서 초장맛이 너무 강하게 나서 흑흑





회덮밥 먹을때 밥을 바로 섞진 앟고

밥을 제외하고 섞은뒤 적당량 먹으며 그 맛을 즐긴다.



그리고 밥을 섞어 비벼먹는다 ㅎㅎ

초장을 조금만 넣을걸 아쉽긴 했지만..​




알밥의 모습 ㅎㅎ 먹어보진 않았지만

저거 보다보니 저거 먹고 싶더라.​




​알탕



지리고 쓰리고 탕


후식 마시라고 서비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