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시흥동에 숨어있는 맛집 단또~!

입니다

일본식 라멘 전문점인데

번화가에 있는 것도 아닌 주택가 학교근처에 있는데 아는 사람 아니면

지나가다가 알기 정말 어려운 곳입니다 ㅎㅎ

정말 어떻게 보면 외진데 있어서 찾기 정말 어려울 수도 있어요 ㅎㅎ

그래서 여기는 소문에 의해 소문으로 소문 나는 그런 맛집인 것같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이니 참과세요


나머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일본식 라멘 전문점 단또

시흥동 동네 일대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 것이 좋네요~ ㅎㅎ

번화가가 아닌 숨은 맛집





단또의 메뉴들입니다.

가격도 괜찮은 것같아요~!  일본식 라멘집은 정말 메뉴하나하나가 다 맛있는 것같아요

라멘류도 있지만 덮밥류, 사이드메뉴들도 있으니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요리하는 방향쪽의 모습 ㅎㅎ

아참 밥은 무한리필도 드실수 있으니 배불리 많이 드셔요~ ㅎㅎ





포스트잇이 엄청 붙여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고간 흔적들이 보이네요

“단또 라면 맛있게 먹는 방법”

1. 라멘을 잘 섞어서 국물과 면을 같이 올려 먹는다

2. 국물이 짜다고 느낄떄는 육수 추가해서 먹는다

3. 남은 국물은 말아 먹는다

간단(?)하네요 ㅎㅎ





여기저기서 오고간 흔적들 ㅎㅎ

근처에 국악예고랑 초등학교도있어서 학생들도 많이 오나봐요~! 아 금천고등학교도 멀지 않은 곳에 있네요







짜짜짠~! 

추운 겨울 정말 든든하고 맛있는 일본 라멘~!

일본 생각 나시는 금천구 동네분들 잘 찾아오셔서 즐겨보세용~!




교자만두의 모습





밥은 무한리필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