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법원단지.   BBQ치킨 집입니다 

사람들이 많아 왔다갔다 하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사람도 꽤 많이 오고

내부도 깔끔한 편이라 먹기에도 좋은 곳이네요~!


오랜만에 동생녀석들이 치킨 피자 먹자고 해서 갔었습니다~! ㅎㅎ

주문한건 올리브유 치킨과 고구마 피자 ㅎㅎ







신나는 노래 들어보시면서 보세요~ ㅎㅎ 쏘리쏘리~







내부의 모습 정말 깔끔한 내부 모습입니다 ㅎㅎ








저기 동생녀석들이 보이네요 ㅎㅎ 오른쪽 동생은 말을 잘듣고 왼쪽에는 잘 안든는편인데 ㅎㅎ







팝콘도 서비스로 주네요 ㅎㅎ 음식나오기전 배고파서 세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이게 팝콘이냐 뻥티기냐 두 동생 녀석이 다투더라구요 ㅋㅋ






샐러드와 피클의 모습 ㅎㅎ 







역시 치킨과 피자엔 콜라죠 ㅋㅋ 젤 큰거 시켜서 먹었어요 

세명이서 먹었는데 5잔 좀 안되게 나오더라구요 






자 연말인데 건배하고! 연말 마무리 잘하고 힘찬 2018년 보내보도록 하자! 

두동생녀석 올해가 아홉수고 내년에 드디어 계란 한판 30살이 된다네요 ㅎ


환영한다 ㅋㅋ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고구마 피자 엄청 뜨끈뜨끈 하게 나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이거먼저 먹고 치킨 먹다가 치킨 다 못먹을 뻔 ㅎㅎ




바로 만들어져서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고 땃땃했어요 ㅎㅎ

















계란찜도 서비스로~ ㅎㅎ 피자 나오기전에 나왔었네요 ㅎㅎ 퍼 먹다보니 피자 나오기전에 다먹음 ㅎㅎ





야들 야들 계란찜의 모습~​








이쁘게 사진 한장



드디어 나온 올리브유 치킨 ㅎㅎ 튀김가루 엄청 입힌듯 ㅎㅎ

크기가 엄청 거대해서 ㅎㅎ 치킨도좀 크긴 하지만 튀김가루가 많이 입혀져서 그런지 더 커보임






올리브유 닭다리의 모습 닭다리는 두 동생들에게 양보해줌 ㅎㅎ







진짜 거대한 bbq치킨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