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도날드 신메뉴 더블 초코 후렌치 후라이 먹고 왔슴돠~!

가격은 2,600원인데 작을 것 같아서 500원 추가해서 라지로 3,100원짜리 먹었습니다!

하얀초코와 검정초코(?)의 조화라 기대도 되고 신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서 먹어봤어요! 

언제까지 케찹에게만 의존해서(?) 먹을 순 없으니까요ㅎㅎ






결과적으로 애기하자면 만족할만한 맛인 것같아요~!

초코맛도 알고 있는 뉴텔라같은 맛인데 후렌치후라이랑 조화가 되어 어떤 맛일까  기대했거든요

케찹에게만 찍어먹다가 ㅎㅎ..

아무튼 음~! 먹을 만했어요 만족해요 ㅎㅎ


좋은점: 초코랑 버무려져서 그런지 색다르고 달달하고 맛있다. 

두가지의 초코가 어울러져서 그런지 추억의 불량식품 초콜릿맛도 생각났고 그랬다.ㅋㅋ


단점: 라지인데 생각보다 양이 적다 . (하긴 나는 햄버거도 안시키고 후렌치후라이만 시켰으니)

둘이 먹으면 싸움난다










결정 사항: 부먹이냐, 찍먹이냐

저는 부먹했는데..사진짹으려고....결과적으로 먹기에 부먹은 부적합하다 ㅋㅋ 손에 다묻는다..

결과적으로 찍먹이 더블초코 후렌치 후라이를 먹는데 맞는 것같다 ㅎㅎ.

젓가락 달라고 하지 않는 이상...


이놈의 사진이 먼지 ...






제가 시킨 후렌치후라이와 시원한~사이다.. 밑에건 더블초코 ㅎㅎ








후렌치 후라이의 모습~! 갓 튀겨서 무지 맛있었음..

(언제나 그럴때 먹었으면..종종 눅눅한게 많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을 것같았지만 참고 더블초코 뿌려서 먹어야지~!









시원한 사이다 한잔~! 사이다는 1,000원이라 맘에든다 ㅎㅎ 

맥도날드 리필 안됬었나?그런 것같당..ㅠㅠ...











더블초콜릿 뿌린 모습~! 뿌리고 보니 닭발같네..

닭발먹고 싶다....ㅎㅎ..

맛은 당연히 달달하고 맛있다 ㅋㅋ..후렌치 후라이가 막 튀겨졌는지 땃땃하고 좋았다~!










총 4,100원 어치

더블초코 후렌치 후라이 라지 3,100원+ 스프라이트 1,000원=4,100원

음 나쁘지 않아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