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만세육간 소개(구로디지털단지역 음식점)

category 맛집 2017. 12. 11. 14:54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새로오픈했던 만세육간 음식점 입니다 

생긴진 얼마안되었는데 신규오픈해서 가봤네요 !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을 수 있는 곳인데

회사들과 다소 거리가 있는건 좀 아쉽네요 ㅎㅎ

맛집일지는 다른 것도 먹어봐야 알겠지만 갈비탕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9,000원

날씨도 추운날 갈비탕 같은 따뜻한게 짱이죠^^





만세육간

글씨체가 느낌 있어 보이네요 ㅎㅎ





내부의 모습이에요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이라 점심 시간에 직장인들 많이 와도 충분한 넓은 곳입니다.







다양하게 자리가 세팅되어 있어서 4명씩 앉을 수 있거나 8명 12명 등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직장인들 상대로 만들어 놓은 듯 해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직장인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만세 갈비탕 9,000원 (제가 먹은 갈비탕 ㅎㅎ)

제육볶음: 6,000원

육회비빔밥: 7,000원

뚝 불고기: 6,000원

불고기 냉면: 6,000원



추워서 갈비탕 먹은건데

다른 메뉴들이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ㅎㅎ 다음엔

다른 메뉴들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이날은 만세 갈비탕을 먹었지만요~!






위쪽 설명드린 메뉴들 외에 다른 메뉴들입니다.

구워먹을 수 있는 한우 고기들이 있네요 ㅎㅎ

저 메뉴들도 저녁에 한번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좋은점: 깔끔하다(새로 오픈하곳이라 그런지)

밑반찬도 괜찮은편 어묵, 무김치 배추김치 콩나물


아쉬운점: 고기 3덩어리라
뼈를 빼면 양이적게 느껴진다
고기 세덩어리 먹고 보니 아쉽네 느낌난다


가격에 비한다면야 모르겠지만 ㅎㅎ

갈비탕만보자면 맛집까지 추천하진 않지만 가격대비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봅니다.





갈비탕 시키니 이렇게 세팅되어 나왔습니다 ㅎㅎ

딱 보니 음 푸짐하군 좋아 ㅋㅋ ㅅ​









만세 갈비탕의 모습 ㅎㅎ 지글지글 끓여 나왔어요 엄청 뜨거웠습니다





첫갈비 첫샆~! 갈비 하나하나에 뼈가 하나씩 붙어 있었어요

총 3개정도의 갈비 덩어리가 있구요






두번째 둘째  갈비의 모습 






막내 세번째의 모습입니다 ㅎㅎ




면도 있어서 호로록 먹는 재미도






배추김치의 모습 새빨갛게 잘 익었어요 ㅎㅎ

김치 맛도 괜찮네요


무 김치의 모습 ㅎㅎ

맛은 있었는데

처음 주실때 양이 적어서 좀 아쉬웠어요

머 더달라고 하면 되지만요 ㅎㅎ






콩나물의 모습 ㅎㅎ

음 맛 괜찮~







어묵도 잘 익었어요 ㅎㅎ 양념이 잘되어있고 쩔깃쫄깃 




밥도 한 숟가락~!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