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경기도 광명] 맛집 돼지집 두루치기

category 맛집 2017. 12. 5. 17:43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에 위치한 맛집이라 불린 맛집 돼지집 입니다


네비게이션에 소하동 이나 광명 돼지집 치면 나오실거에요! 기아차 소하리 공장 주변에 있어서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구요

지역 주민이나 멀리서도 이거 드시러들 많이 오셔요

점심 시간 이후에도 사람이 많은 곳이라 맛집중의 맛집이라 불릴만한 곳이랍니다



영업시간 : 오전 9시 ~오후 12시까지

주메뉴: 통돼지 두루치기

가격: 통돼지 두루치기 2인분 16,000원입니다(2인이상 주문 가능)






돼지집의 입구 모습입니다 겨울이라 추울까봐 따뜻하게해놨네요 ㅎㅎ

참고로 사진은 안찍었는데 여기 외에 바로 옆에 따로 먹을 수 있는 건물도 바로 옆에 있어요

그만큼 사람이많이 오는 곳입니다 ㅎㅎ

돌솥으로 밥을 줘서 정말 든든하고 겨울에도 정말 땡기는 곳이지만 여름에도 먹고 싶은맛이에요 두루치기







주차장도 꽤 넓은 편입니다 ㅎㅎ 점심 피크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는데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옵니다

여기로 이사오기전에 작은데가 있었는데 장사가 잘되서 지금의 자리로 왔다고 하네요





두루치기 맛있게 먹는 법입니다 ㅎㅎ 어렵지 않아요 그냥 있는 그대로 하시면 되요

사진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ㅎㅎ 정말 든든하고 맛있어요!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ㅎㅎ 두루치기에 사리들 많이 넣어서 드세요~두부나 라면사리~!






점심 시간 좀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구요 세팅된게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얼마나 많이오면 ㅎㅎ

진짜 많이 옵니다. 이제껏 수십번은 갔었는데 항상 사람이 많았어요


평일 점심이던 저녁이던 주말 점심이던 저녁이던






불을 올리기 전의 모습 ㅎㅎ 양파가 새하얀게 정말 이뻐보이네요 ㅎㅎ 밑에 고기도 꽤 많은 양이 있어요

2인분으로 먹다보면 고기가 꽤 많이 있는걸 알 수 있을 거에요





세팅된 김치의 모습 ㅎㅎ반찬이 아니라 두루치기에 넣어서 먹는 거랍니다 ㅎㅎ

저거를 위의 사진의 위에다가 바로 넣어서 불만 올려주시면 되요




짜자잔 이렇게요 ㅎㅎ





















김치를 올린후 뚜껑을 덮고 기다리면 됩니다 ㅎㅎ 






돌솥밥도 돼지집의 히트 아이템이죠 ㅎㅎ 이렇게 추운날 따뜻하게 먹을 수도 있으니까요





밭을 먹을 만큼 따로 덜어내고 물을 붓고 뚜껑을 덮은 다음 덜어낸 밥을 먹고 나중에 먹으면 됩니다








먹을만큼 덜어낸 밥들 ㅎㅎ








밑반찬의 모습입니다  심플한 반찬들이지만 하나하나가 그냥 만들어지지 않은 느낌을 주는 밑반찬들입니다



고추와 쌈장도 나옵니다 ㅎㅎ 고추가 좀 매운게 나오기에 정신이 확듭니다 ㅎㅎ



김치를 넣고 좀 끓이다보면 금방 끓여서 만들어 집니다 ㅎㅎ 





돼지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서 다 익고 먹으려고 하다보면 정말 푸짐하게 만들어진 요리를 만나실 수있어요 

추운 요즘 먹기에 딱인 맛집이죠~! 광명의 맛집




둘이 먹어도 충분한 양의 양이기에 서로 싸우지 않아도 배부르게 드실수 있습니다



짜짜짠 너무 배고팠기도 했지만 깔끔하게 먹은 모습




돌솥밥에 있는 밥도 클리어~~!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