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소박한 맛집 오복식당 순대국입니다

현대시장하고 대명시장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부나 내부가 현대식으로 만들어지진 않은 투박하고 내부가 그렇게 위생적으로 생각되진 않지만

투박한 분위기에 종종 찾아가는 그런 맛집인 것같습니다

머 내 놓을 정도의 대단한 맛집으로 생각하진 않지만 오랫동안 장사하면서 아는 사람들은 잘 아는

그런 맛집이지요 

시흥동에 20년 살아도 여기를 몰라서 한번 아는 동생녀석 데려와서 먹어봣었는데 이런데가 있었는지도

모르더라구요 ㅎㅎ

등잔 밑이 어두워서 그런가 ㅎㅎ




가격은 

순대국: 7,000원

우거지: 5,000원

선지해장국: 5,000원

뼈다귀 해장국: 7,000원 입니다


머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갈때마다 저는 순대국만 먹어서 그런지 다른 것에 대한 맛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주변에 다들 순대국만 드시고 그래서 ㅎㅎ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층은 2테이블정도로 구성되어 있고 상당히 높이가 낮아서 머리조심 하셔야해요 ㅎㅎ


1층은 한 10테이블정도 있습니다. 대부분 바닥에 앉아서 드시는 테이블이 대부분이고 

의자에 앉아서 드실수 있는 테이블은 2개정도 있습니다.









자 순대국이 나왔네요 ㅎㅎ 지글지글 끓고 있어서 안에 내용물은 잘 안보이네요 ㅎㅎ 엄청 뜨겁게 나왔어요

추운날에 동네 마실나와서 먹기엔 좋겠네요 땃땃해서








숟가락으로 안에 내용물을 듬뿍~퍼서 

좀 아쉬운 것은 안에 순대가 2개밖에 들어있지 않았어요

예전에는 몇개는(?)됐었는데 예전보다는 양이 조금 적어졌다는 생각도 들어요 원가가 올라서 그런진 몰라도..^^







들깨와 부추를 듬뿍 넣어서 한입~!

부츠를 넣어서 그런지 더욱더 푸짐하게 보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순대를 된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해서 찍어먹었는데 부산식?이라고 하더라구용 

젓갈에 찍어먹는 사람도 있고 다양하게 있지만!





기본 메뉴들의 모습! 수육도 준답니다~!! 개인적으로 저 서비스때문에 다시 오게 되는 것같기도 하고 왼쪽 김치가 색다른 맛이라

다른데서 먹어보지 못한 맛이더라구요 ㅎㅎ 아삭하니 맛있어요 

저기 왼쪽 끝에 있는데 소스인데 찍어 드시면 되구요






수육의 모습입니다 ㅎㅎ 아참 수육 리필도 되니 드시고 더 달라고 하시면

좀 눈치보면서 드실수 있으실거에요.^^

개인적으로 지금의 수육말고 예전에 나오던 수육이 그립긴 한데 그래도 머 서비스로 주는 거니 ㅎㅎ







 


개인적으로 여기 식당에서 나오는 김치 3가지 중에 가장 좋아하는 김치 ㅎㅎ 아삭아삭하고 그 맛이 정말

다른데서 먹어보지 못한 맛이에요 ㅎㅎ 아삭아삭







배추김치 양념이 잘 되어있어용 ㅎㅎ







깍두기의 모습 ㅎㅎ 두번째로 좋아하는 김치 ㅎㅎ

양념 잘되어있어요 ㅎㅎ 김치하나는 잘만드시는 듯 ㅎㅎ 




밥맛 떙기는 사진이네요 ㅋㅋ 

   








들깨가루의 모습 ㅎㅎ 개인적으론 들깨가루를 왕창 넣어서 먹는 편입니다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