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에 위치한 시흥동의 맛집 오꾸꼬 치킨을 소개합니다.  메이저 브랜드는 아니지만 가성대비 맛도 훌륭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자주 가는 곳입니다. 테이크아웃 하면 천원할인도 하는 점 참고해주시구요



벽 디자인의 모습! 심플한 모습 깔끔!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15개 이상의 메뉴가 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크 시리즈를 좋아해서 그 위주로 먹는답니다.  베이크의 기본은 현미베이크인데 오리지널적인 맛을 느낄 수가 있어서 

만약 2개를 시켜먹는다면 오리지널맛인 현미베이크 1나와 양념이 있는 다른 맛의 치킨 1나를 시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양념이 있는걸 2개 시키면 다른쪽 맛이 희석되는 효과(?)가 있어서 제대로 맛을 느끼기 힘드니까요^^

아참 테이크아웃하시려면 미리 주문해서 언제 찾아가겠다고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바쁠떈 다소 시간이 걸릴수 있으니까요!


치킨의 크기는 크진 않은 편이에요! 두세사람이 먹기에 두마리정도는 시켜야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듯해요! 머 1인 1닭이긴 하지만 ㅋㅋ..

다음에 한번 돈 모아서 셋이서 15마리 치킨 먹는 치킨 먹방 블로그 한번 해볼생각이에요..

참고로 저는 둘이서 양꼬치 먹으러 가면 음류수도 안먹고 100개 정도 먹는답니다.

암튼.ㅋㅋ




냉장 음류의 모습입니다!  내부에서 먹을때 콜라를 꼭 시켜먹는데 큰거 시켜먹어야 아쉬운 마음이 안들더라구요 ㅎㅎ 작은거 시키니까 금방 마셔서 좀 아쉽거든요!





기본세팅된 모습이에요! 간단한 도구들의 모습 ㅎㅎ





맛깔 나는 생무의 모습입니다. 치킨 나오기전에 배고파서 항상 무부터 엄청 먹어대네요 ㅎㅎ




치킨 먹기전에 사이다 한잔~! ㅋ ㅑ ~~~이 맛이야! 이맛에산다 진짜...











소이 간장 현미 베이크의 모습입니다~! 아쉽게도 이거 먹기전에 양념  현미베이크를 먹어서 맛을 제대로 느낄 수가 없었네요 ㅠㅠ 같이 간 동생 녀석이 내말을 안듣고 주문하는 바람에 ㅋㅋ..






양념치킨의 모습입니다! 비주얼 하나하나가 정말 먹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입니다!

깨를 뿌려서 그런가 김밥에 깨 뿌린 것처럼 맛있게 보이네요 ㅎㅎ 실제로 맛있구요






제가 젤 좋아하는 현미베이크의 모습입니다!~ 바삭바삭하니 맛이 일품입니다~! ㅎㅎ  양념이 있는 다른 치킨보다 치킨 본연의 맛을 잘 살린게 현미베이크라고 생각합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