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맛있는 한우 효능 소고기 효능

category 시사&상식 2020. 11. 25. 22:47

한우효능

횡성에 종종 가기 때문에 횡성 가면 한우갈비탕,한우육회, 한우탕등등을 종종 먹는 편인데요. 확실히 한우가 맛있다는게 먹어보면 느껴지더라구요. 다같은 소고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르다는 것이 먹어보니 느껴졌습니다.그리고 역시 횡성 한우인가 싶기도했구요! 제가 자주 가는 곳은 횡성가면 횡성 한우타운이 있는데 거기 가보면 한우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입구쪽들어가서 근처에 있는 2군데를 종종 가는 편인데요. 그렇다면 한우의 효능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들 성장에 관여하고 노화방지,골다공증 예방: 노인건강과 어린이 건강을 위해 동물성 단백 섭취가 필요한데요 우리몸에는 도움이 되는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같은 필수영양소가 필요한데 한우가 그러한 것을 공급해줍니다 2. 면역력의 강화: 우리의 몸은 면역력이 정말 중요한데요 동물성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한우는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건강을 유지하게해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 단백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보양재료로 기력보충에 아주 좋다고 하구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 한우탕 한그릇이 정말 든든하더라그요!! 3.  동맥경화 및 심장병을 예방해주고 피를 맑게하여 위장 기능을 좋게 한다!! 단가 불포화지방산의 하나인 올레인산은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오려주는 성분을 가지고 있어서 동맥경화 및 심장병을 예방하는데요 아미노산은 고기의 맛을 좋게 만들어 줄 뿐 아니라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긴장된 심신을 안정시켜주는데에 매우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해요!

소고기효능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