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쉑쉑버거

쉑쉑버거 영등포타임타임스퀘어점의 위치

미국 대표 햄버거 중 하나인 쉐이크쉑 쉑쉑버거. 한국에 상륙한지 이제 몇년 되었는데요. 국내 식품회사인 spc그룹이 런칭해와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첫 지점은 강남역에 1호점을 시작으로 점차 늘려 나갔는데요. 막 늘려 나가진 않고 점진적으로 매장을 늘려나가는 운영이 개인적으로는 올바른 전략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매장수가 많은 것보다 실속 있는 매장을 점차 늘려 나가는 것이 좋으니 말이죠! 강남역 1호점이 처음 오픈 했을땐 햄버거 하나 먹겠다고 놀이공원 줄 서는 것처럼 30분~1시간 ~2시간 줄도 서곤 하였는데 지금은 그렇게 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점심 때나 저녁때 사람이 몰리면 그래도 어느정도 줄은 각오하셔야 할 정도는 됩니다.

영등포에도 쉐이크쉑버거 매장이 생겼는데요. 언제 생겼는진 모르겠지만 그리 오래되진 않은 것 같더라구요. 일단 위치는 영등포역 5번 출구쪽에 있구요 매장의 위치는 지하 1층에 있습니다. 몇층인지만 알아도 많이 헤매진 않겠죠! 오래되지 않은 매장 답게 깔끔하고 그러더라구요!!쉑쉑 버거에는 몇가지 버거들이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Shroom Burger 를 추천하는데요. 이 버거는 가격은 일단 9,400원 입니다. 세트가 아니라 햄버거 가격만입니다. 이 버거는 치즈로 속을 채워서 바삭하게 튀여난 포로벨로 버섯 패티에 양상추, 토마토, 쉑소스를 올린 베지테리안버거입니다. 고기패티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습니다. 채식 주의자는 아닌데도 저는 쉑쉑버거 오면 이 버거만 먹는데요. 안에서 터지는 치즈의 맛과 버섯 패티의 맛이 정말 일품이라 그렇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주문할때 따뜻하게 해달라고 하길 추천드리는데요. 좀 뜨거울떄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끔 약간 식어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따뜻 뜨겁게 먹어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