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랑손만두국 남양주 갔다면 꼭 먹어보자!

category 맛집 2020. 7. 3. 19:46

어랑손만두국

남양주에 위치한 우연히 알게된 곳: 어랑손만두국

매력적인 이북식 만두를 맛볼 수 있는 남양주 식당이라고 해요! 이곳은 연중 무휴로서 매일 08:00~21:00 영업을 하네요!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좌석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금요일 점심쯤 갔는데 나름 여유는 있었는데 주말엔 정말 많이들 오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가격을 한번 살펴보자면 1. 손만두국:9,000원 / 2. 어랑뚝배기 : 9,000원(개인적으로 밥말어먹고 싶고 오면 꼭 다시 먹고 싶은 메뉴) 3. 어랑전골: 29,000원 / 4. 도시락만두: 9,000원 / 5. 녹두빈대떡: 9,000원 입니다. 그리고 판매 메뉴중의 물김치 1kg 5,000원에 팔고 깎두기 1kg도 5천원에 파는데 깍두기 맛이 정말 이북식?이라그런지 몰라도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여! 참고로 이곳서 식사하고 음식 사진을 sns에 올리시면 음류수 하나 서비스로 주시니 참고하세요!! 

우리가 알고 있는 이북식 음식이 시~원하고 담백한게 특징인데 역시나 음식들을 하나하나 다 먹어보니 그러하더라구요!! 김치의 맛부터 시원~하구요 만두국도 보면 국물쪽에 들어간건 딱히 안보이는데 국물이 정말 진국이더라구요! 역시나 이북식인가 싶더라구요 매우 깔끔한 맛입니다. 처음 방문했었고 배도 고프다보니 메뉴를 4개다 시켰는데요. 역시나 잘 주문했나 싶더라구요!어랑 손만두국도 일품이었지만 어랑뚝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먹다보니 밥말아먹고 싶은 메뉴구요. 주변에 식사하러 오신분들 보니 어랑 뚝베기에 밥말아들 드시더라구요! 상당히건강해지는 맛이도 든든했습니다. 녹두빈대떡은 매우 바삭하게 나오는데 가위로 잘라 드셔야하는 것 같구요. 젓가락으로 찢으려나 안찢어지더라구요. 그만큼 바삭합니다. 9.000원정도이다보니 양이 엄청 많진 않고 2~3인분 정도 되는 양입니다. 많이 드시고 싶으면 두접시는 시켜야겠더라구요. 그렇게 식사를 다하고 가기 아시워서 어랑뚝배기 1인분 포장하고 김치가 기억에 남아서 깍두기 1kg하고 물김치1kg포장해서 갔습니다 . 그렇게 신나게 먹고 포장도 하니 한 5만원 정도 나오더라구요! 매우 만족한 식사한끼와 남양주 여행이었네요!

어랑손만두국

 

어랑손만두국

 

어랑손만두국

 

어랑손만두국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