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남동 한방통닭] 일요일 영업하나?

category 맛집 2020. 2. 9. 13:51

한방통닭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한방통닭

 

일요일에 지나가다가 보게 된 한방통닭 출입문! 눈에 확 띈건 두가지인데요. 일단 한남동 한반통닭은 상호 및 기술 전수를 어느 곳에도 하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아마 어떤 곳에서 몰래 배운 것처럼?하는 곳이 있어서 그런지 공지를 뛰우신게 아닌가 싶네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고 얼마전 전지적작가시점에서 연예인 이영자께서 매니저와 함께 한방통닭이 언급된 것들이 있다보니 인기가 많아서 그런걸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계신게 아닌가 싶네요!  한남동한방통닭은 이영자께서 이것은 소화제가 있는 한방통닭이란 명칭을 주신 곳인데요. 사실 저는 이곳 근처에 회사가 있어서 종종 한방통닭을 먹는 편입니다. 그래서 먹다보니 왜 소화제라고 생각하시는지 어느정도 이해가 가더라구요!  *한남동 한방통닭은 오픈이 매일 17:00~02:00인데요 5시 전만되도 사람들이 좀 몰리기 시작하고 예약받는 종이가 나오는데요 . 일찍오셔서 거기에 적어두셔서 언제 오실건지 포장인지 번호등을 적어두시면 연락이 오세요~ 퇴근하고 저녁에 그냥 오시면 조금 기다리셔야할 수도 있어요., 내부에 그렇게 크지 않고 좌석도 8좌석?남짓 되려나 아담한 편이기 때문인데요. 그리고 한 테이블의 손님이 들어가시면 적어도 30분 이상은 드시고 나오실테니 테이블 회전이 빠른 편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눈에 띈건 바로 일요일 영업 유무입니다. 안타깝게도(?)  일요일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저 위에 사진 도 제가 일요일에 어쩌다 저기에 지나가게 되다가 찍은 사진인데요. 일요일은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적혀 있더라구여! 그분들도 쉬시긴 하셔야죠 ! ㅎㅎ 평일엔 정말 바쁘시거든요. 평일엔 오후 5시에 오픈을 하는데 그전부터 사람들이 꽤나 모이기 시작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저도 근처 회사가 있어 끝나고 먹으려 가려고 지나보면 사람이 많아서 에이 다음에 먹자~하고 지나가곤 한답니다 ㅎㅎ 아참! 참고로 한방통닭의 가격은 18,000원입니다 그외에 바베큐모듬구이, 바베큐 소금구이, 바베큐양념구이 등도 있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