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떡만두라면

용인휴게소에서의 행복한 식사한끼 

요즘 코로@ 때문에 정말 어디가든 눈치가 보이는 게 요즘 인 것 같아요! 괜히 헛기침해도 주변 눈치가 보이는게 정말 일상이 된 것 같구요. 매운거나 아니면 급하게 먹다가 기침나오거나 그러면 정말 눈치보이더라구요! 죄인이 된 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저 같은 경우도 휴게소에서 라면 먹다가 급하게 먹다가 사레들려서 기침이 몇번 나왔는데 주변 눈치보느라 정말 고생했습니다. 근데 다들 서로 마주보지 않고 먹으려고 앉아 있는 것도 정말 웃긴상황이긴 했습니다.! 서로 조심하려는 모습이 많아진 요즘 이구요!

휴게소하면 먹는것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간편하고 자주 먹는 것이 라면 메뉴가 아닌가 싶은데요. 라면의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정말 라면만 보아도 멀 먹어야 하나 고민들 많이 하게 됩니다. 휴게소가 워낙 가격대가 비싼편이라 망설여지면서도 먹게 되는게 사실인데요. 용인휴게소 들렸다가 착한 라면 세트 가격에? 놀라서 바로 선택하였는데요 바로 떡만두라면 세트입니다. 가격은 5,000원인데요. 머 라면 가격이랑 만두 몇개 가격 밥, 김치 다 원가 생각하고 판매가 생각하면 얼마안된다 생각하지만 사서 먹는거고 그리고 휴게소 물가 생각하면 정말 아름다운 가성비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라면도 나오고 만두까지 그리고 밥까지니 말이조! 만두가 엄청 많은것도 사실아니지만 그래도 5천원에 휴게소에서 한끼를 먹을 수 있는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롯데리아 싼 메뉴 세트만 해도 6~8천원 하니 말이죠! 휴게소마다 라면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라면, 안성탕면, 삼양라면 등등 라면의 종류도 선택할 수 있게 해서 다양성있게 해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셀프코너 같은 것을 만들던지 해서라도 말이죠! 라면은 다 맛있긴 하지만 선호하는 라면이 확실히 있는 편이기도 해서 휴게소마다 내가 어떤 라면을 먹을지 모르고 받아서 먹는게 조금은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용인휴게소 인천방향

떡만두라면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