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강술래 시흥점] 왕갈비탕 가성대비 최고!

category 맛집 2020. 4. 13. 23:11

강강술래 갈비탕

금천구에서 가장 고급지면서도 부모님 데려가고 싶은 식당이 있다면 몇군데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원탑으로 생각하는 곳이 바로 강강술래 시흥점입니다. 강강술래는 체인점으로 구성되어 있는 고급음식점인데요. 할인행사도 많이해서 고기도 저렴하게 먹을 수가 있구요 나오는 밑빈찬의 컬리티나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는 정말 최고라고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시스템적으로 잘 운영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입니다. 강강술래 시흥점은 최근 기존에 있던 자리에서 옆으로 옮겨갔는데요. 새로 지어진 건물 1~2층에 들어와서 새롭게 시작하였는데 그전에도 정말 고급적이었는데 이번에 새로 이사간 곳은 정말 이게 일반식당인지 고급전문점인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고급진 곳입니다. 테이블마다 따로 룸처럼 구성되어 있어서 대접받는 듯한 기분도 들고 조용히 가족이나 지인들고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이곳의 고기 가성대비는 정말 최고인 것 같은데요. 저도 가성대비가 정말 좋아서 종종 먹기도 하고 포장도 워낙 싸기 때문에 할인행사하는거 보고 많이 사가는 편입니다. 고기도 정말 으뜸인데요. 그냥 한끼의 식사하기에도 괜찮은 식사가 많은데 그중에서 제일은 바로 왕갈비탕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격은 11,000원인데 그 가격대비 컬리티가 정말 좋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사르르 떨어지는 고기의 그 맛은 정말 잊을 수가 없는 맛입니다. 고기의 컬리티가 일단 뛰어나고 매우 고급진 갈비탕의 느낌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반찬들의 컬리티도 정말 최고인데요. 계속 리필해주시기 때문에 정말 여러번 리필부 탁드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강강술래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