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양마늘보쌈

금천구 시흥동 법원단지에 위치한 한양마늘보쌈


시흥동 법원단지쪽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양마늘보쌈을 잘 아실텐데요. 저는 처음에 이곳이 생겼을때 와 여기가 잘될까? 동선이 그렇게 좋지도 않은 것 같고 보쌈이나 칼국수 수제비 그런게 주변에도 많이 있어서 장사가 잘되려나 싶었는데요. 몇년동안 장사 잘되는 거보니 정말 대단한 곳이네요! 여기는 배달도 정말 많은 곳인데 그것도 그럴 것이 일단 맛도 훌륭하구요 보쌈 소 특선, 보쌈 중 특선, 보쌈 대 특선의 가격이 정말 가성대비 좋은 곳입니다. 나오는 비주얼을 보았을떄 정말 호텔급으로 이쁘게 해서 잘 나오는데요 보는 맛이 먼저 있는 곳입니다. 같이 나오는 굴도 정말 딱 봐도 싱싱해보이구요! 

원할머니보쌈이나 놀부보쌈 그런데보다도 가성대비해서 맛도 훌륭한데요 이곳은 정말 거품가격도 없고 훌륭해서 정말 자주 가는 곳이에요. 먹으러 가다보면 직접가지러 오는 사람들도 정말 많기도 한데  보쌈 소 세트의 경우 24,000원. 보쌈 중 세트 28,000원 , 보쌈 대 세트 32,000원인데 구성으로는 보쌈+감자전+칼국수or 수제비or 냉면중 하나인데 칼제비달라고 해도 주시구요 +공기밥 해서 나오는데 가성대비 정말 최고인것 같습니다. 김치의 정갈나게 이쁘게; 세팅되어 나오는 것을 보면 정말 평범한 곳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인데요. 배추나 상추등에 고기와 김치 이것저것을 올려 한입 먹었을떄 정말 행복해지는 그런 곳이네요! ㅎㅎ

 

한양마늘보쌈

 

한양마늘보쌈

 

한양마늘보쌈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