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맛집] 여우골냉면 단돈 5천원의 행복

category 맛집 2020. 5. 30. 12:17

여우골

금천구 시흥동 냉면 식당: 여우골냉면

네이버에 여우골냉면 치면 딱 하나 나오는 곳이 바로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냉면 집입니다. 법원단지쪽에서 dc마트 안쪽으로 가는길쪽에 있는 곳인데 아마 주변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곳은 대부분 아실거에요. 길목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들러보지 않았어도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방앗간 옆에 위치해 있기도 하구요! 이곳을 여름에 종종 가는 이유는 주변에 냉면집이 딱히 많이 없기도 하지만 이곳은 가성대비해서도 맛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육수도 비치되어 있어서 맘껏 먹을 수 있구요! 가격은 5천원으로 저렴하기도 하고 매우맛같은것을 단계별로 조절도 가능합니다. 맞춤형이라는 것이지요!! 서울의 평균 냉면 가격을 본적이 있는데 많이 올라서 평균 9천원~만원 정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어디가 그렇기 냉면 가격이 비싼진 모르겠어요 냉면을 9천원짜리 먹어본적도 거의없는데 말이죠., 고급 냉면집들 때문에 가격이 그정도 한다는건진 몰라도 5천원의 시원~한 냉면 한그릇이면 더위도 이겨나갈 수 있겠죠? 

여우골냉면집이 좌석은 많이 없긴 해도 냉면 자체가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 혹시 꽉차 있어도 금방 자리가 생기니 기다릴만한 것 같습니다. 포장으로 가져가시는 분들도 계신것 같더라구요! 냉면이 조금 부족하다면 곱빼기로 드셔도 좋겠구요 그것도 부족하다 싶을땐만두도 같이 먹을 수  있으니! 든든한 식사한끼가 될 수 있겠죠!! 이곳은 정말 생긴 이후로 오랫동안 장사를 잘 이거나가는 것을 보니 시흥동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식당이 아닌가 싶습니다. 영업상황이 어려워 주변 많은 식당들이 문닫고 바뀌고 그랬는데 이곳은 수년간 오랫동안 영업을 해오는걸 보니 동네 냉면 맛집으로서 여름에 아끼는 그런 곳인 것 같습니다.

 

여우골냉면

 

여우골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