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원조 호수삼계탕 수요미식회 생생정보

category 맛집 2019. 4. 24. 21:49

호수삼계탕호수삼계탕



신풍역에 위치한 호수 삼계탕/고소한 들깨 삼계탕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역에 이러한 맛집이 있다는것을 뒤늦게나마 알게된 곳입니다. 정말 맛집 찾아 저 멀리 여기저기 다니기도 할텐데요. 주변에 돌아보면 정말 가까이에 원래 유명하면서도 맛좋기로 유명한 곳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제가 발견한 이곳은 오랜시간 동안 사랑받아온 삼계탕 식당인데 들깨 국물의 고소하면서도 건강한 그 맛을 이제야 알았다니 정말 아쉽네요. 이곳은 메뉴가 호수삼계탕 하나입니다. 그만큼 하나로 자신 있다는 것이겠죠. 들깨의 고소함을 끝까지 느끼면서도 운동량이 많은 60일된 닭을 사용하기 떄문에 정말 닭이 맛있습니다. 게다가 같이 나오는 깍두기도 정말 삼계탕에 최적화된 맛이고 반찬으로 나오는 무한 오이는 얼마나 아삭아삭하고 맛있는지. 거기에 찍어먹는 고추장은 자체적으로 만드시는건지 시중에 판매하는 고추장 맛이 아닌 정말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이라 오이도 진짜 5,000원 ㅇ치 이상은 먹고 오는 것 같습니다. 


호수삼계탕호수삼계탕

한번 맛을 보면 잊을 수 없는 들깨 국물의 삼계탕!! 느끼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짠맛이나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구수하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국물의 삼계탕 맛집입니다. 닭 머리와 닭발 등을 푹 고아내서 물에 들깨, 땅콩, 찹쌀, 참깨가루 등을 풀어만든 육수를 쓴다고 하고 1시간 반동안 삶은 영계를 담아 내는 진국 삼계탕!! 닭은 운동량이 많은 60일된 닭을 사용한다고 하고요 십수년 한 자리에서 신길동을 지키고 있고 수요미식회, 생생정보, 출발 모닝와이등 등 여러번 방송에서 소개된 곳입니다. 


호수삼계탕호수삼계탕




호수삼계탕호수삼계탕



호수삼계탕호수삼계탕



호수삼계탕호수삼계탕



호수삼계탕호수삼계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