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추천 한의원} 유명한의원

category 라이프 2019. 2. 15. 22:56

유명한의원유명한의원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유명한의원

저녁에 한의원 가야하는데 마땅히 찾지 못해서 고민이 많을떄가 많은데요. 제가 몇년전 교통사고가 나서 한의원을 간적이 있었는데 교통사고나서 가니 잘 처리도 해주시고 치료도 잘 받았던 곳이었습니다. 저녁늦게 가면 여는 한의원이 있을까? 토요일에는 할가? 고민 많이 하시겠지만 금천구에 유명한의원은 저녁 늦게도 하고 주말인 토요일에도 하기 떄문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혹시 교통사고나서 진료받으시러 가시는 곳 찾으실 떄도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유명한의원 요일별 영업시간

아마 많은 사람들이 가고자 하는 한의원의 요일별 영업시간이 궁금하실텐데요. 평일, 주말(토요일)마다 시간이 다르긴 하지만 유명한의원의 장점은 저녁늦게까지도 하는 날이 많다는 것입니다. 이점이 제가 일끝나고 가더라도 진료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시간은 혹시 조정될 수는 있으나 밑에 요일별 시간표가 최신입니다(2019.2월)

월요일: 오전 09:30분~ 오후 9시

화요일: 오전 11시~오후 9시

수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9시

목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9시

금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정각~ 오후 2시(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한다고 합니다 참고!)

* 화요일만 오전 늦게 시작하고, 금요일은 일찍 닫는거 참고하세요! 평일 점심시간은 1시~2시라고 합니다!


유명한의원유명한의원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