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맛집, 채선당 금천구청점

category 맛집 2018. 3. 22. 19:24

채선당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맛집


채선당입니다.


프랜차이즈로 전국적으로 보편화된(?) 맛집이죠


샤브샤브 하면 채선당이 생각이 날정도로 샤브샤브


먹고 싶을때 채선당을 많이 가는 것 같네요

메뉴 고민 많이 들 하시는데



채선당의 샤브샤브는 정말 무난하고

남녀노소 다같이 가도 무난한 그런 곳인 것같아요


왠지 채소와 함께 먹으니 건강에도 좋은 것같고

마지막에 밥을 볶아 먹을 수도 있으니

그맛에 가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채선당 금천구청점도 시흥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가기에도 좋고

주차공간도 있어서 차로 가도되고


근데 금천구 시흥동에 사시는 분들은

그냥 걸어서도 가시고들 하시니


또한, 위치가 그 시흥대로변에 엄청난 차들이 지나다니는데

가다가도 바로 들릴 수 있는 곳이라 위치도 좋네요


원래 다른 위치에 있었는데 지금의 자리로 간 것같아요

날씨가 좀 쌀쌀하거나 얼큰한게 먹고 싶을떄

자주 찾게 되네요 채선당은






요즘엔 채선당이 좋아져서

어떤 채선당은 뷔폐식으로 된 곳도 있더라구요


광명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한

채선당의 경우에

기본 채선당의 메뉴와 더불어 뷔폐식으로 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다른 메뉴들도

함꼐 먹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도 않구요






채선당






채선당






채선당






채선당






채선당







채선당






채선당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