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

category 카페 & 디저트 2018. 6. 25. 17:12

스타벅스오미자셔벗블렌디드


스타벅스의 신선하고 짜릿한 음료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

블렌디드류의 음료입니다

새롭게 선보였던 음료로서


다섯가지 맛이 난다는 오미자 열매를 스타벅스만의 개성이 만나 음료로 탄생을 했다고 하는군요


셔벗 타입으로 온몸이 짜리하면서도 시원함음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오미자 열매를 닮은 오미자향 토핑으로 톡톡 터트려 먹는

재미와 더욱 풍부한 맛을 즐겨보시지요!









스타벅스




제품 영양정보


TALL사이즈 기준 355ml


1회 제공량 kca: 220


나트륨: 1.9mg

당류: 54mg






마리오아울렛


다섯가지 맛이 난다는 오미자 열매!!


오미자열매는 열매를 말린 약재라고 하는데요


중국에서는 오미자를 북오미자라고 하고

이와 구별하여서 남오미자를 남오미자 라는 약재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오미자는 천식, 해수에 유효하며 땀을 거두며 진액을 생성하여서

소갈증에 유효하다고 합니다.

유뇨, 유정, 소변 자주보는 증상, 오래된 이질, 설사, 가슴이 뛰고 잠을 이루지 못하는 꿈이 많은 증상에 쓰인다고 하네요!

기역력 감퇴, 집중력 감소 증상을 호전 시키는데됴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 먹으면 건강해지겠네요! ㅎㅎ 추천!





스타벅스 가산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