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소담촌의 메뉴판의 모습 

평일 점심 특선이 매우 싸니 평일 점심에 이용하시면 저렴하면서도 

건강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2층이 소담촌이고

주차는 지하1층에 있는데 좀 협소하고 기계로 주차라 좀 불편하실 수도 있는데

근처 이마트 아니면 맥도날드가 있는데 그쪽에 대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맥도날드가 좀 거시기 하시면 이마트 아니면 길가에 ..






소담촌의 기본 메뉴들입니다.

거의 저거랑 흡사하게 나옵니다 ㅎㅎ 똑같다고 볼 수 있죠

샤브샤브보다도 월남쌈이 정말 소담촌의 별미입니다.

건강하고 정말 맛있어서 야채들을 얼마나 먹었는지 모르네요 






내가 가본데중 샤브샤브 & 월남쌈의 최고봉 맛집입니다..ㅎㅎ






샤브샤브 국물도 하나로 통일 하실수도 있구요

순한맛/매운맛? 두가지로 구분하실 수도 있어요

두가지로 하시는거 추천




월남쌈 담는 물 ㅎㅎ 처음엔 이건 먼가 했어요  ㅎㅎ




후식으로 커피나 음료 아이스크림도 드실 수 있어요(몇가지 커피는 500원)

계산 후에 드셔야 할 거에요


이건 소담촌은 아닌데 다음날 어떤 가정 집에 초대받아 월남쌈 먹었습니다 ㅎㅎ

채소가 더두껍고 신선해서 그런지 더욱 맛있더라구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