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디 구로지밸리몰에 위치한 맛집

마루가메제면 구로 지밸리점

우동, 소바

토핑을 골라 먹는 일본식 우동 전문점


영업시간: 11:00~21:00

(Last order 폐점 30분전)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구로동 188-25 지밸리비즈플라자)


가격대: 3,900원~9,000원사이 수준

(추가 별도 메뉴들 별도+주먹밥, 튀김,고로케, 음료 등등)


좌석공간: 넉넉한편

(1시쯤 갔는데 그래도 사람 많았지만 좌석이 넉넉히 있었다.

얼마뒤에 거의 꽉참)


메뉴를 주문하고 계산하는 방식인데

주문하면 거의 바로 나옴(신속함)









새로나온 스테이크 덮밥

(카케우동 소set)

당일 한정판매 라고 하네요 

오늘 저는 스테이크 덮밥 먹음 ㅋㅋ특별한 날이라.









메뉴들의 모습 ㅎㅎ

정말 다양하게 일식메뉴들을 팔고 있어요

참고로 우동에 튀김가루 와 파 넣어먹는거 잊지마세여 ㅎㅎ

튀김가루가 생명입니다 ㅋㅋ


우동은 돈코츠우동을 많이 먹는 것 같아요

장시간 우러낸 사골이라 그런지 맛이 깊어서 그런가봅니다.







메뉴를 고르고 고를수 있는 사이드의 메뉴

이거 은근 사이드 메뉴가 맛있는데 저는 오늘

샐러드유부초밥을 먹었는데

마요네즈를 넘 좋아해서 대만족 ㅎㅎ

주메뉴인 스테이크 덮밥 보다도 ㅎㅎ






스테이크 덮밥 세트

튀김가루 넣어야 하는데 깜빡하고 그냥 먹었더니 아쉽.ㅠㅠ






비주얼적으론 메뉴들중의 최고 ㅋㅋ

점심에 스테이크를 먹다니








샐러드유뷰초밥의 모습 ㅎㅎ

마요네즈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소스가 넘 맛있어서 좋았어요

비주얼도 넘 이쁘고 해서 바로 이녀석을 초이스





우동에 고춧가루를 적당량 넣고 

가쯔오소스 넣고 싶으신 분들 넣으시면 좋을 듯 ㅎㅎ






치킨과 감자튀김?옥수수들어있음





메뉴를 받은후에 같이 먹을 것들 ㅎㅎ

튀김가루 필수 !!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