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얼 아웃백 3~5년 만에 처음 간것같은데 가까이있던 아웃백이사라지고

아웃백의 명성이 사라져가면서 아웃백도 이제 없어져 가나 생각들었는데

새롭게 리뉴얼화 되고 변화하고 있는 아웃백을 정말 오랜만에 다시 방문 ㅎㅎ



아웃백, 21주년 맞아 브랜드 재단장 나서


아웃백 스테이크 

'삼성식 공급망관리 시스템' 도입 


진대제 스카이레이크 회장  

2016년 아웃백 스테이크인수 

"냉동 대신 냉장 고기로" 특명 


메뉴 혁신은 총매출의 20% 수준에 머물던 스테이크 판매 비중을 60%까지 끌어올리며 매출 확대의 원동력으로 작용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가산점

영업시간






입구의 모습이나 분위기가 달라졋어^^



아웃백하면 서비스 빵이죠 ㅋㅋ..

주메뉴 나오기전 빵 리필 4번인가 해서 순삭했고..


부시멘브레드


망고스프레드대표 소스


불르치즈소스, 초코소스




오랜만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스프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한 4~5숟가락만에 클리어 했지만 ㅋㅋ






아웃백 오지 치즈 


공짜로 먹게 되었는데


영화본 영수증 있으면 공짜로 먹을 수 있어서 먹게 된 오지치즈 ㅋㅋ

사연이 많았던 친구(?)지만 따끈따끈하니 맛있었다는..

몇년전에 먹었던 맛하고 좀더 업그레이드 된 맛이었는데 기분탓일진 몰라도 ㅎㅎ







4잔의 에이드 주문 ㅎㅎ

탄산 리필이 무한인점은 아웃백의 장점 ㅋㅋ

넷이서 탄산 한 10번 시켜먹은듯..




베이비 백 립


부드러운 어린 돼지갈비에

아웃백만의 특제 소스를 발라

구워낸 바비큐 요리


비주얼면으로 최고의 메뉴인 베이비 백립 ㅎㅎ

요즘엔 밥도 같이 나오네요 ㅎㅎ 밥도 담백하니 맛있어요




카카두 김치 그릴러


갈비소스로 맛을 낸 카카두 스테이크와

치즈가 토핑된 매콤한 김치 볶음밥의 콤보




토마토 치오피노 파스타


홍합과 오징어 등의 해산물이 어우러진

정통 스타일의 토마토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


최고급 파마산 치즈와 새우, 양송이를

함께 볶아 깊고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