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림에 위치한 양꼬치 전문점

무한이라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그런 곳 ㅎㅎ

가격은 1인당 13,000원

예전엔 사람 정말 많아서 가면 줄서야 했는데

근처에 양꼬치 식당이 많이 생기고 

건너편에 깔끔하고 괜찮은데가 생겨서 예전만큼의 인기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람이 여전히 꽉차는 그런 곳이네요








신림 만성찬팅 양꼬치 영상





양꼬치, 삼겹살꼬치의 나온 모습 ㅎㅎ

만성찬틴은 셀프가 아닌 재 요청을 하면 주는 시스템이어서 

더 달라고할때 (많이 먹을때 ㅋㅋ) 눈치가좀 보여요

저는 술도 콜라도 안먹고 양꼬치만 먹으러 갔는데





양꼬치의 모스 ㅎㅎ

양꼬치와+삼겹살꼬치+소꼬치 위주로 주셨더라구요

새우나 장어?다른 메뉴들도 있어서 주문시에 달라고 하면 줄거에요

그냥 리필해달라고 만 하니 양꼬치 삼겹살꼬치 위주로 주시더라구요

(셀프바가 아닌게 좀 아쉽긴 하지만)






찍어먹는 가루의 모습 ㅎㅎ

양꼬치 처음 먹을땐 이거 약간 거부감 있었는데 

양꼬치 자주 먹다보니 이거 없으면 안되겠더라구요 ㅎㅎ

약간 비린맛도 잡아주는 것같고 그래서






자~! 이제 양꼬치를 올리고 굽기 시작합니다.

배고파서 그런지 기다리는 시간 엄청 오랜시간 걸린 것같았지만..ㅋㅋ






양꼬치가 거의다 익어갔네요 ㅎㅎ

너무 바삭해도 그렇고 덜 익히면 기분이 이상하고 ㅎㅎ 그래서

적당히 익혀먹는게 좀 어려운 것같아요 ㅎㅎ





메뉴판의 모습

무제한 13,000원

양꼬치, 장어구이, 소꼬치, 삼겹살, 갈매기살, 새우구이






이날 둘이가서 술, 음료 하나 안시켜먹고

둘이서 70개딱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다먹은 거 모아서 찍으려고 햇는데 직원이 가져가는 바람에 ㅋㅋ.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