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명 코스트코 이케아 근처 24시 셀프빨래방

category 시사&상식 2018. 2. 15. 14:01


광명 코스트코, 이케아 근처 상가라인있는 쪽에 있는

24시 셀프 빨래방입니다.

주소가 나와있지 않아 주소를 못남기는게 아쉽지만..


대략적인 위치는 코스트코 이케아 앞쪽 상가쪽인데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한가한날 가봤는데 사람들은 많이 있진 않았지만

여기저기서 사용한 흔적들이 보였습니다 ㅎㅎ..


곧 코스트코 광명 근처에 아파트들 몇천세대 들어서니

곧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게 될 것같네요..

아직 상권이 완전히 들어선 상태는 아니지만.. 들어설 준비들을 많이 하고 있는 상황이죠

아파트 완공이후 시점에 맞추어


이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있다고 하니 차 끌고 오시는 분들 참고!








안내 내부 셀프발래 방의 모습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나름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빨래하시고 급하게(?) 가시느라 문은 다소 안닫고 가시긴 하셨지만..ㅎㅎ







셀프 빨래 돌리는 설명도 나와있고 가격도 나와있네요

kg마다 가격이 다르게 나와있네요

세탁기 앞쪽 보면 kg기 적혀 있습니다.

돌리고자하는 양만큼 넣어서 돌리시면 될듯~!









세제 자판기도 비치되어 있어서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같네요

이거 보니 군대생각 마니 나네 ㅋㅋ..

주차장도 있는데 이 건물 지하에 있다고 합니다

길가에 대면 법칙금 나올수 있으니 조심~! 








동전 운동화 건조기입니다. ㅎㅎ 이런거 괜찮네요 

7분당 500원이라고 써있구요!






셀프카운터의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







기다리시느라 목마르시면 드시라고 준비해둔  자판기!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