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명 맛집, 밤일마을]홍익돈까스

category 맛집 2018. 1. 7. 16:34


경기도 광명시 밤일마을 맛집거리에 위치한 맛집 홍익돈까스 입니다

홍익돈까스는 주 메뉴인 돈까스뿐만 아니라 파스타등의 다양한 메뉴들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돈까스도 맛있지만 파스타종류의 음식이 사실 더 기대가 되는게 사실이죠..^^

밥종류의 메뉴들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과 오면 정말 다양하게 맛볼 수고 있습니다.

돈까스의 경우 소스를 부어나오는데 찍먹을 먹을 사람들은 주문전에 애기하셔야 합니다.

여러가지면에서 정말 만족스러운 맛집 중의 하나입니다.

한가지...아쉬운점이 있다면 가격이 올라오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사실 홍익돈까스 메뉴들을 고가격을 유지해도 될 만큼 괜찮은 메뉴들입니다. 하지만 홍익돈까스는 그전에 가격대비 만족도나 여러면에서

탁월했다고 생각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었죠. 물론 가격이 오른 지금도 사람들이 엄청나게 찾아오긴 하는 곳입니다.

다만 가격이 어~! 생각할정도로 많이 올라 있어서 좀 아쉽다는 것이지요.^^

광명 밤일 마을에 위치한 홍익돈까스는 제가 1년 만에 처음 간 것같은데 가격이 올라와있더라구요

하지만 비슷한 비싼 음식점에 가서 이정도의 맛과 컬리티를 먹을려면 훨씬 비쌀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좀 가격이 올라와 있긴 하지만 음 그래 이정도는~! 괜찮지~ 


참고로 저 위의 4가지 메뉴 다 합쳐서 39,500원입니다.



홍익돈까스 광명 밤일 마을은 주차장도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하지만.ㅎㅎ 워낙 인기가 많아서 사람이 몰릴때에는 자리를 찾기 어려워서 고생하실 수도 있어요

자리가 꽉차면 기다리시거나 근처에 대셔야할거에요

참고로 저도 예전에 차끌고 갔다가 자리 없어서 근처 다른 음식점에 대기도했어요 ㅎㅎ








오픈: 11시 30분

마감: 09;30


항상 점심에만 가봤는데 저녁에는 분위기 있게 맛있는 식사 한끼 먹을 수 있겠네요





점심 시간 약간 늦게 갔는데 사람들이 풀로 차있었구요

저희가 식사하고 나오는데 줄이 엄청 길게 서있더라구요

점심 오픈하고 한 2시이상까지도 사람이 엄청 많은 곳~!

커플, 남녀노소, 가족 등등 다양하게 오는 맛집

메뉴들이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많고 데이트하기에도

정말 맛나는 것들이 많은 홍익돈까스






밤에 오면 정말 이쁠 것같아요




대기서는 곳에 붙여있는 메뉴들

저기 왼쪽 매운 돈까스소스출시했다고 나왔는데 

다음엔 저거 먹어봐야겠어요

4인기준 돈까스 2개시키면 약간 느끼하실 수 있어요

1나는 매운돈까스 추천

이번에 먹어보지 못했지만 알리올리오는 가장 좋아함!!



저의 개인적인 추천메뉴는

1. 까르보나라 

2. 알리올리오

3. 상하이로제파스타



기타 다른 메뉴들

자세히 읽어보시면 더 맛있고 다양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정식메뉴나 세트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Break Time

 (식자재 교체시간) 기억하세요!!

오후 3시 30분~4시까지입니다~! 저기 가린거 00시간 맞겠죠?ㅎㅎ헐...

지워진거보니 가끔 바뀌기도 하나봐요




대기명단이 엄청 많을 정도로 사람이 많이 옵니다

저희는 약간 엇박자 시간으로 와서 조금만 기다렸는데

저희 뒤에 오시는 분들은 많이 기다리셨어요

그래도 테이블 회전이 빠른편이라 엄청나게 기다리지는 않아요^^ 걱정마세요







들어가기전 핸드폰 충전하는 곳도구비되어있어요 ㅎㅎ

머..엄청 많은 인원을 감당할 순 없겠지만..오래기다리신다면





안쪽이 일하는 곳이구요 위의 메뉴들도 다시한번 나와 있네요





드디어 나온 홍익돈까스~! 엄청 크네요

이걸 두개나 시켯다니 ㅎㅎ



또다른 홍익돈까스 ~ㅎㅎ

머 결국 다 먹긴 했지만 

다른거시키거나 매운돈까스 시킬 걸 그랬어요

매운돈까스 주문해야한다는 생각조차 못했네요 ㅎㅎ 메뉴들에 정신팔려서



정말 크기가 커서 혼자먹기에 부담될 양이에요 ㅎㅎ

커플이 오면 하나만 시켜도 되겠지만,테이블당 70% 이상 시키라고 하니..더 시켜야겠죠 ㅎㅎ





뜨거울때후다닥 드세요

맛있긴 하지만 나중에 소스가 식으면 좀 그러니까요~ ㅎㅎ

따뜻할떄 드세요~





해물볶음 우동~! 양이 꽤 많고 먹을만해요~! 



너무 맛있고 제일먼저 사라진

상하이로제파스타 ㅎㅎ

젤 맛있어서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양이 적나 싶을 정도로 금밤사라짐 ㅋㅋ







원산지 공개




종이가 붙여있는거 보니 가격이 변동되었었구나....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