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불타는 금요일 먹방왔습니다 ㅋㅋ
오늘은 바로 양재 시민의 숲에 있는 묵은지 생 삼겹살입니다 ㅋㅋ​

돌판에 구워서 그런지 더욱더 맛있었고 묵은 김치가 일품인 곳입니다!



출출하고 불타는 금요일 기대가 되는데요
저는 술을 안먹는 남자이기에 고기가
기대가 됩니다 ㅋㅋ 점심에 된장찌개 먹엇어요 ㅠㅠ

묵은 김치의 비주얼 정말 굿굿굿! 입니다. 고기도 싱싱해 보이구요!





노릇노릇 익어갔습니다 어서 먹고 싶네요 ㅋㅋ 나오자마자 사아져서 또 시켰습니다. 묵은지가 너무 맛있네요!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전 콜라마셨어요 ㅎㅎ




밑반찬입니다. 깔끔하네요!!



소주를
가장한 사이다 ㅋㅋ 캬캬캬 이맛이야

메뉴판입니다


식후땡 ㅋㅋ


양재시민의 숲 오실일 있으면 삼겹살
드시러 오세용!!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