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남역 쉑쉑버거 탐방기

category 맛집 2017. 4. 13. 20:51

태어나서 첨으로 쉑쉑버거 먹으러 왔어여 방금요 ㅋㅋ 몇번 지나가다가 먹을려고 했는데 줄이 많아서먹지 못했네요 근데 오늘 혹시나 해서 왔는데 줄이 거의 없는거에요 도착 5분만에 주문완료했어요 ㅋㅋ


안내해주는 알바님이 안내판을 주셨는데요


머가먼지 눈에 전혀 안들어왔어요 ㅋㅋ 아재가 되서 그런가요 어디가 버거고 어디가 먼지 하나도 눈에 안오고 주문 시간은 다가오고 그래서 검색해서 머가 맛있는지 찾다가 치즈버거 추천받았어요 ㅋㅋ 야채는 없어도 고기와 치즈가 어울려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바로 주문했어요 ㅋㅋ

아 그리고 앞에 잇길래 기념으로 쉑쉑 마우스패드 샀어요 ㅋㅋ 아 지름신..


2천원 인데요 그냥 기념으로 샀어요 쓰진 않고 모셔두거나 선물로 줘야겠네요 ㅋㅋ 해외여행와서 기념품 사는 기분이었어여

아참주문이 다 단품식이라 세트가 없나봐요
시킬줄 잘 몰라서 치즈버거 시키고 콜라는 같이 주나요 했다가 망신당했습니다 ㅋㅋ ㅋ
콜라가 2,700원이에욬ㅋ 참고하세요


주문대 앞에 사진 입니다 느낌 좋네요 ㅋㅋ

이제곧 만나요 하다가 10분정도 후에 만났네요 ㅋㅋ


짜자잔! 치즈버거랑 콜라가 나왔습니다 ! 크기가생각보다 크진 않은데 첫 느낌이 아주좋았어요
먹어보시면 맛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남들은 야채있는거 시켰는데 치즈버거도 깔끔하고 좋은 것같아요 튀김은 세트로 나오나해서 안시켰는데 따로 시켜야 되더라구요 그래서저는 치즈버거랑 콜라만 먻었답니다.ㅋㅋ
맛있고 좋네요 ! 데이트 하소 싶으신분들 한번 오세요 저녁에 분위기가더 좋은 것같아요
다음에 또와서 다른 것도 먹어보고 한번 시켜봤으니 당당히 시켜야지!ㅋㅋㅋ

주문안내서이니 혹시 오시는 분들 미리 참고하세요!! 다 따로 시켜야 한데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