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남역 11번출구에 있는 쉑쉑버거입니다 ㅋㅋ


​줄이 많네요!! 예전보단 많진 않지만 그래도 적지 않게 줄이 많네요
안에는 사람이 꽉차 있습니다 ㅋㅋ 비록 찍짐 못했지만

​​​​​​​​​​​​​​​​​​​​​​​​​​​​​​​​​​​​​​​​​​​​​​​​​​​​​​​​​​​​​​​​​​​​​​​​​​​​​​​​​​​​​​​​​​​​​​​​​​​​​​​​​​​​​​​​​​​​​​​​​​​​​​​​​​​​​​​​​​​​​​​​​​​​​​​​​​​​​​​​​​​​​​​​​​​​​​​​​​​​​​​​​​​​​​​​​​​​​​​​​​​​​​​​​​​​​​​​​​​​​​​​​​​​​​​​




Smoke버거와 shroom버거 먹었네요!!
맛있었어요! 가격이 비싼 편이긴하네요! 몇일전 쉑쉑버거 치즈버거 먹었었는데
오늘도 비록 맛있었지만 바쁘게 만들다보니 버거의 완성도가 생각한 것보다 10%로 부족함을 느꼇네요
그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감자튀김입니다 ㅋㅋ 따끈따끈 맛있어요 이건 일반이랑 치즈추가하는게 있다는데 저는 일반 먹었어요 한개시켰는데 양이 많네요​


셀프코너에 요거 만드는 것이 있습니다 ㅋㅋ


파리크라상에서ㅡ만든거라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네요


인테리어 입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