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선물 받은 기프티콘으로 점심 먹고 식후땡 왔었네요 ㅋㅋ 이거 달콤도 하고 맛있네요
시원한거 먹고 싶을때 먹으면 정말 굿굿!!
이거 선물해주신분께 감사해요 ㅋㅋ

기프티콘으로 스벅을 받으면 기분이 정말 좋은 것같아요! 생일때도 받으면 큰 것보다도요!!


스벅은 역시 와이파이지요!!누구나 쓸수 있으니 이름하고 이메일만 입력하시면!!
개인정보 누출 걱정하신다면 아무렇게나 쓰셔도되요 ㅋㅋ


스타벅스는 우유가 공짜인거 아시죠?? 더 푸짐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우유 타서 드세요 ㅋㅋ
우유떨어져있으면 당당히 요구하시구요!!
스벅이 바로 그런 곳입니다 ㅋㅋ



먹고 싶은게 넘쳤군요 하늘에 천국이 있다면 이땅위에
천국은 스벅이 아닐가요?(오바다 ㅋㅋ

암튼 여러분 시원하고 드시고 싶으신분들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드세요!!
통신사가 엘지나 케이티 이신분들 사이즈업 공짜로 드시구요!!

에스케이는 지못미!!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