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 금천구 현대시장 맛집 홍두깨 손칼국수에왔어요! 저녁먹으러 ㅎㅎ
현대 시장입구에서 2~분?정도 들어가면 있어요 입구에 하나 있는데 하나ㅏ 더 지나면 있어요!!
배가 출출했는데 저렴하고 맛있는 칼국수 먹으러 왔네요! 종종 오는 곳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칼국수가 3,000원이구요 칼제비와 수제비는 3,500원이에요
만두도 파니까 배고프 신분들은 더 추가해서 드세요!
가격은 선불입니다!
김치와 물은 셀프구요!
김치는 겉절이와 묵은김치가 있으니 기호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김치도 맛있어요!


메뉴가 나왔네요! 아 맛있겠다! 후루룩 후루룩!!!
군침이 도네요!



김치 두가지 종류 ㅋㅋ


후식으로 투썸왔어요 ㅋㅋ 동생이 사줬네요 ㅋㅋ 자기가 사겠다고 해서.

여기서 보드게임해서 티라미슈 내기 게임도하고 잼있게 보냈네요! 주말을 즐겁고행복하게!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