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남역 11번출구 팔팔핫도그

category 맛집 2017. 4. 14. 12:53




출구 잘못나옴 ㅋㅋ 괜히 길 아는 척하다가 7번출구로..



강남역 11번 출구에 있는 팔팔 핫도그 핫도그에 미치다 입니다! ㅎㅎ
항상 근처를 지나가면 사람이 줄서 있더라구요! 사람이 많기도 하겠지만 튀기고 그러고 고객들이 소스 입히느라 시간이 오래가서 여러모로 줄이 길고 오래 기다리는 것같아요!
요즘 핫도그가 유행(?) 하고 있는데 요즘들어 더 핫한 것같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훌륭해서 좋아용!
저는 좀 늦게 갔더니 거의다 소진되서

모짜독만 남았다고 그러더라구여ㅛ


배고파서 그냥 그거 주세요 그랬네요 ㅋㅋ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여ㅛ 촉감도 좋구요 치즈가 늘어나는데[~~!!


기가 막히게 맛있었습니다.!!! 저거 먹기 전에강남역 쉑쉑버거도 먹고 왔는데요 ㅋㅋ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쉑쉑버거 깨알 출연!


다양한 소스도 비치되어 있어 구미에 맞게 뿌려드시면 되구요!


핫도그를 맛있게 먹는 법도 설명되어 있네요! ㅎㅎ ㅎ
가성대비도 그렇고 맛도 훌륭합니다! 지나가시다가! 출출하시면 꼭 드 셔보세요! 이런거 하나알고 있으면 좋으니까요 ㅋㅋ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