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남역맛집 강남역11번 출구 팔팔핫도그

category 맛집 2017. 4. 15. 21:06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쭉가면 있는 팔팔 핫도그 입니다 ㅋㅋ 이번주 두번 왔네요.!! 강남 요즘 종종 오는데 지난번엔 밤에 왔는데 오늘은 낮에 왔어요
팔팔 핫도그 중에 가장 으뜸은 모짜독인 것같아요
치즈가 마니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치조남 입니다 저는 ㅋㅋ
땅콩이나 감자등 다른 것도 있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모짜독 강추입니다


​치즈 보이시나요? 엄청 많이 들어있고 촉감은 이루 말할수가 없습니다 ㅋㅋ 다시 먹고 싶네여


ㅋㅋㅋ 이건 가게 옆에 있는 문구 인데요 ㅋㅋ 웃기더라구요


판매하는 핫도그들입니다! 다 맛있어 보이네요


뿌려 먹는 소스들이구요! 취향에 맞게!!


6가지 상품들의 간판 모습입니다!


마음대로 쳐먹어 ㅋㅋ 웃기네요 센스 있어요

요기가 팔팔핫도그 본점이라고 하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