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랜만에 인생 치킨 BHC의 뿌링클 치킨 

BHC 신메뉴들 너무 맛난거 많아 고민도 많이 하게 되지만 그래 오늘은 뿌링클이야..하며 시킨 뿌링클 치킨..ㅋㅋ

뿌링클 가루가 너무 좋아 밥비벼 먹고 싶어지는 그 가루..ㅎㅎ

주말에 시켜서 할인은 못받았지만 요기요 어플에서 화요일날 시키면 bhc 2,000원 할인한답니다

할인전 금액은 17,000원




짜짜잔~! 요기요 어플에서 주문하고 30분 남짓되었나 배달완료 ㅎㅎ

요기요를 주로 사용하기에 할인 포인트가 있어서

17,000원 정가에서 2,000원 할인 받아 15,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할인 되는 화요일에 시켰으면

17,000원 정가->2,000원 요기요 할인+포인트 할인2,000해서

13,000원에 먹을 수 있었겠네요

하지만 난 오늘 먹고 싶기에 주문 ㅋㅋ




뿌링클 치킨에서 빠질 수 없는 소스 뿌링뿌링소스..

크림치즈와 프랑스산 치즈가 들어가선진 몰라도 인생소스같은 그맛...ㅎㅎ

샤워크림도 들어가군요





서비스로 나오는 콜라..

아니지..서비스라기 보다 치킨 값에 포함된거지.^^





치킨은 살 안찐데요~~~!


-살은 내가 쪄요~~










요기요 어플에서  화요일날 BHC할인 2,000원~!

화요일은 bhc치킨 먹는날~!



아이패드로 찍은 뿌링클 사진 푸짐하군요~!





요리도 찍어보고 저리도 찍어보고^^



후다닥 먹고 싶은 마음 내려놓고 인증샷~!





바삭바삭하니 맛있게 튀겨졌습니다~! 뿌링클의 비밀무기 가루도 듬뿍~



닭다리 먼저 초이스~!



넌 어떤 분위더냐~




저도 찍어주세요~





뿌링클의 뿌링뿌링 소스 ~! 인생 소스입니다 ㅎㅎ




저도 뿌링뿌링 뿌려주세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