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구디 맛집 

백종원의 돌배기집 입니다~! 추운 겨울에 든든하게 

차돌국밥하고 차돌찌게 먹으러 왔어요~!

같이온 일행하고 두가지를 다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차돌국밥: 6,000원, 차돌찌게 6,000원이에요~!

반찬으로 햄도나오고 그래서 대만족해요~ ㅎㅎ



백종원 얼굴만 보아도 신뢰가 가는군요 ㅎㅎ 그냥 헛되게 만들지

않았을 거라는 신뢰가 들어서 ㅎㅎ




영업시간은 Am 11:30~am06:00입니다

헐 새벽까지 한네요~!





메뉴들도 간결하고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같아요~!

국밥하고 찌게만 먹어봤는데 다른 것들은 맛이 어떨지 궁금해요

옆에 테이블 보니 차돌박이를 구워서 먹기도 하더라구요~!




더본과 함께 하는 신한카드 ㅎㅎ

백종원의 브랜드 자주 가시는 분들은 잇으면 좋겠네요 




안 내부의 모습~! 매우 깔끔해 보여요~

화장실도 매우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더라구요~





고기먹는 사람들도 많나봐요~! 간시간이 아침이라 그랬지만 저녁에는 많을 듯 싶어요~!






중간에 샐러드바가 위치해 있고 꽤 넓은 자리가 있습니다.






반찬들이 심플하면서도 깔끔하더라구요

소시지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차돌국밥의 모습~! 따끈따끈하게 나왔습니다~ ㅎㅎ든든~





비주얼이 엄청 푸짐해요~!! 먹으면 먹을 수록 든든해지는 기분~!



진짜 겨울에 든든하게 한끼~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요건~차돌김치 찌게~

아! 근데 차돌김치 찌게 되게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더라구요~!

개인적인입맛으로는 차돌김치가 좀더 낫긴 하더라구요





차돌 김치찌게를 시키면 이렇게 비벼먹을 수 있는게 나오더라구요~!

배리굿~~~~~









기본 반찬들~! 간결하지만 맛있구요 소시지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콩나물 무침도 양념이 듬뿍이라 맛있구요




소시지야 사랑해~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