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양 유원지 맛집] 장수마을 해물찜

category 맛집 2017. 12. 19. 23:29



간만에 안양유원지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추워서 그런지 더 맛있었고 매콤한게 정신도 잘 들게해주고 좋았습니다^^ 

메뉴는 해물찜뿐만 아니라 해물갈비찜, 아구갈비찜 등등 다양하게 있는데 저희는 해물찜하고 해물탕 시켜먹었습니다





장수마을 입구의 모습 

주차장은 뒷편에 있는데 자리가 그리 많진 않고 사람들이 많이 오는 시간대면 주차하기 어려우실수도 있을 듯 






2층에카페도 있으니 식후에 한잔~~!




주 메뉴들의 가격표

해물갈비찜이 해물찜보다 싸네요? 이건 머죵...해물이 더 비싸서 그런가..^^




찜, 탕 종류 외의 메뉴들 간단한 식사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많이 있네요

아구지리탕, 동태탕은 2인분 이상시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좌석도 넉넉히 많이 있는 편이구요~!















깔끔하게 차려진 테이블





기다리다 드디어 나온 해물찜의 모습~! 오징어와 새우가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ㅎㅎ

콩나물도 많이 있어서 곁들여 먹기에 좋아요~~





보시기에 엄청 빨개 보이지만 엄청 맵거나 그러진 않고 적당한 매콤한 맛이에요





뜨끈 뜨끈할때 먹어야 정말 맛있는듯~! 이날 애기하느라 좀 식고 먹어서 아쉽아쉽 ㅎㅎ





두개 시켰는데 양이 꽤 많이 있네요~! 성인 9명이 먹었으니 ㅎㅎ





밑반찬의 모습~! 반찬들도 은근히 맛있더라구용~!








요거요거 시큼하고 새콤하고 정말 맛있어요~~ ㅎㅎ






샐러드의 모습~!





별미~





번데기 ㅋㅋ 먹다보니 요거 맛있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