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명동역 주변 명동 중앙우체국 주변 우리은행 본점 주변, 한국은행 주변에 있는 맛집 란주칼면 입니다
여기는 도삭면과 사천 탕수육이 유명한 맛집인데 오랜시간 동안 같은 자리에서 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맛집입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줄도 많이 서야하고 대기도 해야할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점심때 가시려면 좀 일찍가시거나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점심때 도삭면이나 메뉴를 시키면 간단히 고추장에 비벼먹을 수 있는 (참기름) 밥을 주는데 별미입니다 ㅎㅎ 칼로 깍는 면이라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면들과 조금 다른 맛을 느끼게 해주고 맛도 훌륭해서 정말 오랜시간 그 자리에 있더라구요

명동쪽 가보면 정말 맛이 일정하게 맛있거나 발전하지 않으면 없어지는 것을 많이 볼 수 있는데

란주칼면은 정말 오랜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네요

가격도 가성대비 좋아서 크게 부담 안되는 그런 가격입니다.







저도 아직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먹는 메뉴 하나하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명동 한복만이나 메인 거리쪽에 있지 않아

처음 오시거나 자주 안오시는 분들은 찾기가 다소 어려울 순 있는데 밑에 지도 참고하시길 바라구요

란주칼면 집은 정말 더 유명해져야할 맛집인데

명동 메인길거리쪽에 있지 않고 다소 엉뚱한 곳에 있어서 사람들의 동선에서 조금 가까이 있지 않아서 그런 것같아요

주로 사람들이 다니는쪽이 아니라서 ~!

명동 구경오셨다가 맛집 드시고 싶으시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란주칼면의 입구 모습 ~! 명동쪽에서 일다닐때 1년에 10번 이상은 갔던 것같네요~!

메뉴들 정말 다양한데 저는 도삭면이 제 입맛이 너무 맞아서 그것만 집중적으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주변에 커피샾들도 많아서 식사하시고 커피 한잔 하시기에도 좋아요~





사천도삭면이 6,500원으로 가성대비 정말 훌륭하구요 건물이 여기건진 몰라도 가격을 올리시진 않은 것같더라구요 최근 몇년간

명동에 위치해 있어서 만원 정도는 가도 될 듯 싶은데 정말 싸게 파시는 것같아서 좋아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