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홍콩반점 구디 맛집

category 맛집 2017. 12. 28. 13:26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백종원의 홍콩반점

점심에 든든하게 먹기 위해 짜짱면 이나 짬뽕의 면종류가 아닌

밥을 먹기 위해

짬뽕밥과 짜장밥 주문 ㅎㅎ


짬뽕밥 가격: 5,000원


짜장밥 가격 5,500원

짬뽕보다 가격이 비싸네요 ㅎㅎ 계란때문에 그런가 모르겠넹 ㅎㅎ

짜장맛도 약간 달콤한 편이라 더 땡끼는 짜짱




잘 비벼서 맛있게 점심을~! ㅎㅎ

남자가 먹기에 생각보다 양은 많지는 않은편

곱배기가 없었나? 




홍콩반점의 기본 세팅 


심플하면서도 간결하고 청결한 느낌 ㅎㅎ

목말라서 물 벌컥벌컥 ㅎㅎ





신선하고 깔끔해 보이는 양파와 단무지

처음만 갔다주고 그다음은 셀프~!

단무지에 식초 뿌려주면 더 맛있어요~!





구로디지털단지 홍콩반점의 외부 모습 ㅎㅎ

밤엔 더 이쁘겠네요 ㅎㅎ

점심시간 좀 지나서 와도 사람이 많은 홍콩반점~!어딜가나 인기가 많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