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우소고기가 입에 녹는구나

category 맛집 2018. 1. 1. 02:40



지인의 초청으로 한우 스테이크 먹었습니다 ㅎㅎ 느므느므 맛있어서 남김 없이 다 먹었어요

스테이크가 꼭 쓸면서 먹어야맛있는건 아닌듯 ㅎㅎㅎ

좋은 사람들과 먹기 좋게 짤라서 먹으니 느무느므 맛있어용

다시 생각나는 시간이네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한우 스테이크

한우라 그런지 소화도 잘되고 넘 맛있어서 또 먹고 싶네요 ㅎㅎ







한우가 이렇게 맛있다니~!




버섯도 함께 먹으니 금상첨화~ 버섯하고 고기는 궁합이 정말 좋은듯~ 식감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구색맞춤에도 좋구

얼씨구나 좋구나~ ㅎㅎ





김치가 없으면 섭하지~~~~!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