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에 함덕해수욕장 주변하면 떠오르는 맛집 카페 델문도입니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함덕해수욕장 옆에 떡하니 나 유명 카페야 라고 보일정도로 크게 보입니다 ㅎㅎ

날씨가 더운날에는 더욱더 그리로 몰려가게 만드는 것 같아요 ㅎㅎ 마치 오징어배에 불을 키면 오징어가 달려들듯이(?) 엄청들 몰려 가더라구요..

함덕해수욕장가면 델문도는 꼭 가야 함덕해수욕장온 보람이 있곘죠!^^

주변에 주차장은 많이 있으니 차 끌고 오시면 걱정하지 마시고 오시면 될 것같구요 함덕해수 욕장은 샤워하려면 돈 내야하는거 아시죠 발만 씼으실거면 앞쪽에 씻는데가 있어요 

딴애기 했지만 델몬드는 함덕해수욕장에 오면 꼭 와야할 카페입니다.

저도 세번째 가본 곳이지만 몇년전보다 많이 업그레이드된 모습이에요.직원들도 10여명?될정도로 찾아오는 사람들도 많구요 더워서 그런지 실내는 거의 항상 꽉차있는 모습이고 실외는 너무 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없구요 ㅎㅎ 델문도 오면 사진찍는 뷰가 있는데 밑에 사진에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아참 델문도에서 돈내고 자리를 이용하는 것이 있는데 꽤 이용하시는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름이 머더라 까먹었는데 아무튼 ㅎㅎ 이용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제주공항에서 함덕해수욕장까지의 거리는 약 40~50분 사이 정도면 차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함덕해수욕장에서 델문도까지는 걸어서 3~5분?거리 바로 옆이라 가까워요 그냥 보이거든요 천천히 뷰를 즐기면서 걸어가시면..

아참 작년에 갔었는데 함덕해수욕장이 점점변하고 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작년보다 좀 달라져서요! 여기저기 관광화더 시키구 있구나 생각이들었습니다. 






여성들이 더 선호하는 걸로 봐도 그렇고 가봐도 알겠지만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할 만한 기분이 드는 제주도의 명소이자 추천카페입니다.

공항에서도 38번 버스를 타고 가면 갈 수  있다니! 대중교통으로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도 이용하시기에 좋네요!






가족단위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이날 날씨가 체감온도 41도 정도 되었었는데 더워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진 않았고 적당히(?) 있었어요 저기 저 멀리 델문도가 보이네요 ㅎㅎ



안전하게 해수욕할 수 있도록 안전막을 설치해서 안전한 해수욕장으로 불리기에 손색 없을 것같네요! 


​ 저기 델문도가 보이네요 ㅎㅎ 이날 너무 더워서 가는 길이 왜케나 멀어 보이던지 후다닥 가고 싶었습니다, ㅎㅎ



어서와 손짓하는 델문도의 모습입니다. 하와이를 가보진 않았지만..하와이같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동남아는 가보았지만 동남아 같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커피자체의 가겨은싼편은 아니지만 이런데와서 가격따지면 안돼졍,.ㅋㅋ..




녹차빙수입니다 ! 무지 큰 크기입니다. 맛은 솔직히 훌륭하진 않지만 (설빙과 비교해서 ) 제주도와서 먹어서 그런지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요기가 사진찍는 명소인가 봐요! 다른 분들 글봐도 그렇고 이날도 어떤 커플들이 사진찍는데 오래찍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찍고 싶었는데 어떤커플이(?) 하도 오래찍고 있어서 못찍었네요

다들 장비들 들고 사진찍으러 오시더라구요.. ㅅ



​역시나 외부는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습니다. ㅎㅎ

날씨 좋을때는 실외도 사람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빙수와 같이 먹은 빵들 ! 기분 업 기분 업!~!



날씨만 좋으면 사람이 꽉차 있을텐데..^^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