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쏘카쏘카스테이션


제주 쏘카스테이션 제주


얼마전 제주도에 다녀와서 렌트카로서 쏘카를 이용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스X렌트카나 제주도에 있는 수많은 렌트카 업체를 이용하시겠지만, 저는 매년 제주도를 가면서 쏘카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제주도에도 렌트카가 싸기 때문에 크게 저렴하기도 하지만! 저는 쏘카를 이용하는게 좋다고 생각이 되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쏘카의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점은 전국적으로 많은 곳에 쏘카가 있는 곳이 많기 떄문에 제주도 가서도 쏘카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기차타고 강원도, 부산, 광주 어디를 가더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쏘카는 할인 쿠폰을 자주 뿌려주고 특정시간대는 정말 싸게 이용이 가능하기 떄문에 잘 이용하면 정말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제주도를 이용할떄는 제주 쏘카스테이션 장소에서 빌릴때 50%할인도 많기 때문에 정말 유용하다!. 이왕 빌릴거면 제주 쏘카스테이션에서 이용 추천!. 


▷▶ 제주 쏘카스테이션 출발시간 안내

첫차: 07:00 / 매시 정각 / 20분/40분

막차: 22:40 / 20분간격으로 운행


▷▶ 제주공항 출발 시간 안내

첫차: 7:20/ 매시 정각 /20분/40분

막차: 23:00 / 20분 간격으로 운행

◇  버스는 365일 운행! 도로사정으로 배차시간이 지연될 수도 있다!


▷▶ 스마트폰으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

쏘카에서 쏘카 앱을 다운로드 -> 회원가입(email or sns계정으로 가입), 운전면허 등록하고 결제카드를 등록한다-> 갈 곳을 예약(장소, 시간, 차 결정)-> 이용하기(스마트카 메뉴에서 근처에가서 열기 누르면 사용이 가능하다. 만약 찾으려는 쏘카가 찾기 어려우면 경적 기능을 이용하여 소리로서 찾을 수 있다. 넘 자주누르면 민폐가 되니 신중히쓰면 좋을듯, 비상등 기능도 있으니 시각적으로도 찾을 수 있다 .) ->반납한다-> 요금결제(주행거리에 따른 주행 요금은 별도로 반납후에 결제가 된다)


쏘카 소개

◇  쏘카는 이용시에 보험가입이 따로 지급해야한다. 자기 부담금에 따라 금액은 달라진다.

◇  쏘카의 이용요금: 빌리는 시간 결제(선결제)+ 차마다 주행거리 km 결제(반납후 후 결제)

◇  할인쿠폰이 많으니 잘 활용! 얼리버드 쿠폰 저렴할때도 많고! 간혹 말도안되게 크게 할인하는 경우도 있다(참고로 저의 경우 에버랜드 가는데 서울에서 왕복 빌리는데 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쿠폰을 줘서 간적도 있습니다)

◇  차마다 주행 거래 KM 결제는 차마다 다르다. KM당 130원도 있고 KM당 200원 넘는것도 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