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방폭포 제주도 관광추천 서귀포

category 여행/제주도의 모든것 2019. 3. 26. 23:27

정방폭포정방폭포


제주 정방폭포: 제주도에 가서 볼만한 구경거리인 정방폭포 안에서 먹은 각종 해산물. 정방폭포 안에 들어가다보니 안에서 팔고 있는 주민들을 볼 수 있었다. 상당히 비싼가격인데 저 한접시가 무려 3만원?정도 했던것 같다. 아버지가 기분 내고자 드셨긴 했지만 너무 비쌌던 것 같다! ㅎㅎ 지나가는 사람들이 머 파나? 호기심에 보러오셨다가 비싼 가격에 그냥 가시는 분들도 많고 어르신들은 몇테이블 앉아서 드시고 가시곤 했다. 사실 테이블이랄 것도 없고 그냥 돌위에 앉아서 먹는건데 몇 자리는 안되긴 한다. 너무 비싸서 바가지 아닌가 생각도 들고 관광지 안에서 이렇게 들어와 영업한다는게 먼가 있나?ㅎㅎ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기분 좋게 제주도 여행간거고 부모님이 드시는거니 음 그래 그럴 수 있지 하고 넘어갔다! ㅎㅎ



정방폭포의 위치: 정방폭포는 제주도 맨 밑 서귀포쪽 가운데쪽에 있는 관광지로서 폭포가 바다로 흘러가는 것을 볼 수 있는 제주도의 유일한? 관광지인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 천지연, 천제연폭포 등등 있지만, 정방폭포의 뷰는 정말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르고 오길 잘했다 생각이 드는 그런 곳입니다. 사진찍을 수 있는 곳들도 많고! 입장 시간은 매일 09:00~18:00이고 일몰시간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바다로 연결되어 있기도 하고 밤에는 어두워 위험할 숟 있다보니 저녁 늦은 시간에는 입장을 안하는 것 같습니다. 주차할 공간은 여유 있는 편입니다.(성수기 때는 복잡할 수도 있겠네요).  요금은 개인 일반은 2,000원, 청소년 군인 1,000원! 어린이 1,000원인데 정방폭포의 경우는 돈 주고 갈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제주도에 비싼 관광지도 많은데 만족도 면에서도 정방폭포는 괜찮은 것 같아요. 날씨가 좋고 괜찮으시다면 정방폭포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한 30분~1시간?정도 있다가 온것 같아요. 앉아 있을 곳도 없고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오래 머무르기엔 다소 힘들 수도 있긴 하지만 한시간 코스?정도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정방폭포 1시간 코스



정방폭포정방폭포

떨어지는 폭포의 모습이 정말 멋있는 정방폭포입니다. 앞에서 보면 정말 뷰가 정말 멋있고 사진찍을 포인트가 정말 많은 곳이었습니다. 저도 이곳에서 사진 100여장이상은 찍고 온것 같습니다. 어르신들이 걸어가기엔 조금은 조심스러워서 천천히 이동하시면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 보고 나오는 곳에 관광상품 파는 곳도 있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정방폭포정방폭포

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구경하기에도 좋은 곳같습니다. 돌이 울퉁불퉁해서 걸어가실때 조심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사진찍을 수 있는 포인트가 좀 있는 편이라 사진찍기에도 좋은 곳 같습니다. 비오거나 날씨가 안좋으면 가기엔 좀 그럴 수도 있겠지만, 다시 가보고 싶은 그런 관광지 같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